직장에서 일하다가 버블티 먹고 싶어서 배달앱으로 시켰고 기사님한테는 밖에서 기다리라고 한 다음 내가 나가서 가져옴. 기사님이 직장 내에 안들어왔고 내가 밖에 나가서 가져오는데 30초도 안걸림. 근데 내가 버블티 가져오는거 보더니 상사가 “그거 뭐야? 어디서 가져왔어?” 이러는거야..그래서 방금 배달앱으로 시킨거라고 했더니 정색하면서 이런거 시킬땐 소통을 좀 해라, 아무리그래도 너것만 띡 시키냐, 그리고 배달같은거 시킬때 미리 말을 해줘라 이러는데 내가 뭘 잘못한건지 모르겠어. 심지어 내 점심시간에 시킨거임ㅋㅋㅋㅋㅋ
그리고 내 카드도 아니고 아빠카드로 시키는건데 그럼 아빠카드로 다른 사람것도 사줘야 되나..? 내가 내돈으로 점심시간에 음료 시킨 게 잘못한거야?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