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8433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5495
이 글은 1년 전 (2025/5/05) 게시물이에요
직장에서 일하다가 버블티 먹고 싶어서 배달앱으로 시켰고 기사님한테는 밖에서 기다리라고 한 다음 내가 나가서 가져옴. 기사님이 직장 내에 안들어왔고 내가 밖에 나가서 가져오는데 30초도 안걸림.  근데 내가 버블티 가져오는거 보더니 상사가 “그거 뭐야? 어디서 가져왔어?” 이러는거야..그래서 방금 배달앱으로 시킨거라고 했더니 정색하면서 이런거 시킬땐 소통을 좀 해라, 아무리그래도 너것만 띡 시키냐, 그리고 배달같은거 시킬때 미리 말을 해줘라 이러는데 내가 뭘 잘못한건지 모르겠어. 심지어 내 점심시간에 시킨거임ㅋㅋㅋㅋㅋ
그리고 내 카드도 아니고 아빠카드로 시키는건데 그럼 아빠카드로 다른 사람것도 사줘야 되나..? 내가 내돈으로 점심시간에 음료 시킨 게 잘못한거야?
12345

대표 사진
익인508
어휴 꼰머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0
근데 친구들끼리 있어도 혼자 띡 시키면 좀 그렇지 않음? 난 그런 맥락에서 좀 그럴거같긴한데... 물론 직장 분위기마다 다를테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1
나라면 텀블러에 바꿔치기함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2
업무시간이면 몰라도 점심시간에 시키는건 괜찮지 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3
점심시간에 배달도 못시키나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5
ㄹㅇ 나 꼰대인데도 점심시간인데 뭐가 문제임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6
배달 버블티 1개만 가능해...? 안되지안ㅇㅅ누?
엥 뭐가문제야하다가 윗댓글보고..어디가 음료1개 배달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6
거기 나도알려줘 시키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0
22 한번도 본 적이 없는뎈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4
지금 검색 해봤는데 최소주문금액 5천원인데 몇군데 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4
우리 동네 최저 5000원인 곳 개많아 공차랑 버블마마 둘 다 5000원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6
갸부럽누 버세권... 우리 서울인데도 공차 15000원부터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9
엑스트라 추가하거나 하면 한잔도 되겠지 카페 최소주문금액 낮잖아 다들 많이 안시켜먹어서 모르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6
으잉 내가 회사로 주소찍고 배달되는 카페들 기본 두잔은 시켜야되는디....?
수정: 만원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2
방금 배민 검색해봤는데 9개 매장 떠서 보니까 최소주문 금액 평균 만이천원정도고 한곳이 5천원이더라 이런거보면 아예 안되는건 아닌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6
오 오천원은 대박 ㄱㅅㄱ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4
댓글 보고 걍 개충격먹고 취업하기 싫어짐 도대체 다들 어떤 회사를 다니는...? 전직장은 저런거 신경도 안썼어서 그런가 저런회사보면 내가 뛰쳐나올것 같은데ㅋㅋㅋ ...젊은사람이 mz소리 들을게 아니라 이건 윗사람이 꼰대라고 들어야될 소리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1
아 근데 ㄹㅇ 융통성 없어보이긴 함. 음료를 사달라는게 아니라 신입이 "저 음료수 시킬건데 혹시 다른분들은 안드세요?" 라고 말만 했어도 누구는 괜찮다고 했을거고 누구는 자기 메뉴 시켜서 자기도 먹었을걸. 신입 메뉴까지 사줬을수도 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2
말만 보면 근무시간인데 점심시간이라는게 이상하네 내 점심시간이라는 말이 좀 특이한데 직원들마다 점심시간이 따로따로 인거임? 그런거면 나가서 먹고오는게 맞았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2
엥 앞댓 보고 오니까 점심시간에 각자 본인 자리에서 도시락 먹는다고? 이러면 상사가 너무 이상한데? 뭐 본인도 음료 먹고싶었는데 아쉬워서 그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3
잘못 없음! 그냥 센스 문제 아냐? 우리는 픽업하는 건 각자 하는 편이고, 주문하면 같이 먹을 사람 있는지 정돈 물어봄! 결제는 내 카드지만, 당연히 돈은 받지... 본문 속 사람들도 그걸 원한 게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4
그래도 시킬 땐 물어보는게 예의이긴함..
아니면 나가서 사와야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5
시킬때 물어보길 원했던건가? 점심시간인데 무슨 상관이지 싶기도 하고 .. 나라면 나가서 그냥 사먹었을거 같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6
차라리 혼자 나가서 사오는게 더 나았을듯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7
우린 마실 때 다같이 마셔서 혼자 사오는 사람도 신기 그걸로 뭐라고 하는 사람도 신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8
근데 우리부서는 저러면 팀단위로 시키킨함..따로 사서 먹는건 상관없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9
어디서 들고온거냐고 물어보는것부터가 신기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0
보통 점심시간에 남 관찰하나? 신기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1
mz같긴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2
혹시 저 버블티 먹을건데 드실분 계세요??라고 하긴했을꺼같아..ㅎㅎ.....
보통은 높은분들이 내꺼도 시켜줘 하고 사주신분들도 계시긴한데 아니면 더치페이로 시킨다고 하면 되니깐
그래도 회사안으로 기사가 들어온것도 아니고 조용히 시켜먹은건데 뭐라하는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3
나 다닌 개작은 중소도 딱 저런분위기였음ㅋㅋㅋㅋ 나는 요즘mz인 나이도 아닌데 숨막히더라… 에휴 보수적인 곳이 많은듯 회사라는 곳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3
혹시 직장 어느계열인지 궁금하당 나는 보험쪽이었는데 딱 저랬엌ㅋㅋㅋㅋ개숨막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4
다들 어떤 회사에서 일하길래 저게 당연한 사회생활임..?사회생활한지 근 10년 다 되가고 회사이직만 2번 했는데 물어보지않는것에 아쉬울 순 있어도 저런식으로 상사가 대놓고 뭐라하는사람은 없었음 오히려 저런 상사가 있다는것에 놀랐다 진짜....mz식 절대 아니고 저렇게 따지는 상사가 웃긴거임 오히려 사회생활을 못하는건 저분 아닐까싶다 에바야 진짜 저게 사회생활이면 다들 탈주안하고 뭐하냐 몽총한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6
222 도대체 어떤 회사가 저럼 한번도 못 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5
요즘 애들 개인주의 심하다 하는데 딱 너 같은 애들을 두고 하는 말인 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7
ㅋㅋ 직접적으로 뭐라 하진 않을 거 같은데 속으로 욕하긴 할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8
도대체 어떤 직장인지 먹고싶다고 걍 배달 띡 시키는것도 신기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4
ㄹㅇㄹㅇㄹㅇ 나진짜 댓글에사 별의별 꼰대를 다 봄ㅋㅋㅋ 이게 왜 이기적인거고 생각없는거임 갖자기 인류애 너무 떨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0
아 이건 회사마다 달라서 뭐라고 할 수가 없네
담부턴 배달시켜도 아 친구가 지나가다 주고 갔어요 라든지 변명을 다르게 해야될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2
점심시간에 밥 먹고 커피나 음료 사오는 거 되게 흔하지 않나?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는데 배달 앱으로 커피 한 잔도 배달이 돼? 신기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4
지돈주고 사먹든가 ,ㅌㅋㅋ 참견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5
어후.... 뭐가 문제라기보다는 점심시간이면 나가서 사오는게 더 나았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3
꼰대들 널린 것 봐라 무서워서 텀블러에 넣어다녀야겠네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6
우린 개인꺼만 시켜먹는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7
점심시간인데? 근무시간도 아닌데 버블티 하나가지고 그러냐 상사가 이상한데(직장생활 해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8
센스는 없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9
굳이 책 잡힐 일은 만들지 않는게 좋다고 생각함. 그것도 겨우 음료 하나 때문에 사소한 마찰 일으키면 본인이 더 피곤해질테니까. 근데 나도 쓰니 말에 전적으로 공감하고 더치 안할거면 신경끄라고 말해주고 싶음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0
매일 같이 일하는 사람들인데 어짜피 시킬거 그냥 한번 물어보겠다
먹고 싶은 사람 있음 같이 먹으면 좋지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1
댓글 꼰대들 뭐야ㅋㅋㅋ막상 저런애들 실제로 보면 딱히 유능하거나 센스있거나 한 느낌도 아닐거같음
오히려 정반대일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2
사회성 운운하는데 업무시간도 아니고 점심시간에 그런건데 뭐하는지 하나하나 다 감시하고 있는거잖아 너무 싫다; 저거 백퍼 나가서 혼자 커피 사오면 혼자만 먹으니 맛있냐고 꼽줬을듯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3
막말로 담타도 되는데 이게 왜 안됨 나도 직장인인데 동료가 지 거만 시켰대도 그런가보다ㅈ싶을 거 같은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4
나는 쓰니가 잘한 것두 없다고 봄…
회사사람들 입장에서는 한번 물어봐주길 바랬을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6
MZ입장에서 동료나 선배가 그러면 그러려니 했을거 같은데 후배가 그러면 좀 꽁기할거 같음ㅋㅋㅋㅋ 사회에 찌든 쓰레기인가밬ㅋㅋㅋ 근데 입밖으로는 내뱉지는 않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7
다들 점심시간이란걸 잊지마
점심때 혼자 처먹는게 알빠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9
근데 물어보고 같이 시키면 결제는 내가하고 돈은 따로 받는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0
개X마이웨이네,,, 물론 점심시간이고 니 돈이지만 다른 사람들도 먹고 싶을 수 있음. 니만 입이냐? 더치페이라도 물어봐주기라도 하면... 저짓거리 하면 우리 회사에서는 못 살아남음. 그 전에 나는 내가 한번 쏨. 사람들이 생각보다 마음이 넓지 않다...ㅋㅋㅋ 직장 내 괴롭힘이란 말이 왜 나왔게...? 마이 당해봐서 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1
돈은 줄거래? 별걸로 난리.. 말이라도 좋게 하던지 다음엔 말해달라고 하면 될걸 개피곤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2
상사가 이상한데ㅋㅋㅋㅋ 근데 직원수가 적던가 배달이 힘든곳에서 일하는거아냐? 그럼 눈에 띄잖아 사회생활은 눈치껏 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3
점심 때 각자 나가서 사오는건 ㄱㅊ은데 음료 배달은 분위기가 그렇더라.. 난 팀원들한테 물어보기 싫어서 그냥 꾹 참고 안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5
좀 mz같고 정없게 느껴지긴함
보통 규모있는 조직이면 누가 커피사줬던 경험 한번은 있을텐데 물어볼 수는 있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6
Mz적 발상 맞긴 한데 뭐 어쩔 내돈 내고 내가 시키겟다는데 뭐 사무실까지 배달온 것도 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7
한두명도아니고 어케 다 같이 물어보고 주문받아 시켜줘..우린 직장내 카페가있어 테이크아웃하긴하지만 너만먹니어쩠니 그런거신경안씀. 애초에 배달기사가 일하는곳 안으로들어온것도아니고 뭐가문제.. 점심때 음료먹고싶을수도있지 그걸로 꼽주는게 알만하다. 엄청 꽉막혀있을것같음. 그렇다고 나 배달시킬껀데 음료 드실래요?하면 걔네들이 먹을래는하겠지만 바로 지돈내겠냐고. 분명돈안부치는애있을거고 돈달라고말하는것도짜증날것같음. 백퍼 돈달라고말하는순간 쩨쩨하다느니 그런말나올거임. 아예첨부터 그런건안하는게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8
나도 한 꼰대하는데 사와서 먹는거나 배달이나 뭔 상관임?ㅋㅋ 대신 직장 분위기가 다같이~인 회사면 분위기 파악도 필요하긴함. 난 쓰니가 잘못했다 생각 안하지만 이번에 상사 걸렀다고 생각하고 담에 시킬땐 그 상사한테만이라도 물어봐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9
솔직히 말해서 회사차이인듯 큰회사는 팀원이 너무 많아서 솔직히 아무도 신경안씀 근데 규모가 작으면 뭐시킬때 같이 시키긴함 근데 욕할건 없는듯 본인들도 먹고 싶은 거 있으면 점심때 사서 먹거나 간식 먹지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0
점심시간에 나가서 음료 하나 사오는 건 되고 배달은 안 되고?ㅋㅋ 근무중도 아니고 점심시간에 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1
너 잘못 하나도 없어. 절대 기죽지 마. 그 상사가 이상하고 못되먹은 거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2
나 한꼰대 하는데 이건 쓴이편임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3
같이 먹고싶으신분?? 이렇게 말이라도 하라는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7
내 점심시간에 먹고싶은 거 먹지도 못 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8
돈내는 사람이면 물어보고 안내는사람이면 안물어봤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9
예의상 물어보고 시키지 혹시나 상사든 법카로든 얻어먹었을지도 모를 일이고
그럴거면 그냥 나가서 사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0
갑자기 버블티 땡기네 내일 버블티 먹어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1
근데 융통성 없어보이긴함... 그냥 적어도 말이라도 했으면 먹고싶은 사람들은 같이 시켜서 돈 받으면 되자늠 사달라는것도 아니었을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2
난 진짜 꼰대들이랑 안맞는듯.. 너무 싫다 제발 함부로 남 행동 좀 통제하려 들지 말았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4
상사도 이해 가고
쓰니도 이해 감…
모든 문제를 누구 하나가 잘못하고 누구 하나는 이상한 사람으로 만들 게 아니라 그냥 사람마다 생각이 다른 거지
사람 생각이 다 똑같았으면 갈등이란 게 애초에 없겠지요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6
마인드가 mz같긴해 배달앱으로 시켰다고 사실대로 말한것도 좀 융통성 없고 애초에 저런 다같이 소통하는 분위기면 배달보단 혼자 나가서 사오는게 낫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5
잉 융통성 사회생활 이야기 나오는 거 이해안감 ... 소규모 중소 다니낭..
1년 전
12345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배고픈데 먹기싫다
14:11 l 조회 1
아 ㅁㅊ 눈썹 탈색하다 눈썹주위 물집잡림
14:11 l 조회 2
와 남자는 여친 좋아하면 티내는구나
14:11 l 조회 2
임신한 전 직장 동료 만나는데
14:11 l 조회 2
30넘어서 사귀고 결혼한 익들은 사람 어디서 만났어
14:11 l 조회 2
어딜가든 사주보면 항상 금전운이 좋고 돈 부족할 일이 없대
14:11 l 조회 3
감성 브이로그 개웃긴점ㅋㅋㅋ
14:10 l 조회 9
익들아 나이 서른이면 이제 살 안 빠져?...
14:10 l 조회 5
이바지 답바지 이거 괜찮은거임?
14:10 l 조회 2
자격증책 팔아서 2만원 벌고 엄마드림1
14:10 l 조회 4
원아페 가야하는데 아직 누워있음
14:10 l 조회 3
대한항공에서 미국 갈 때 공동운항이라 사전 수하물 추가가 안 된다고 하는데
14:10 l 조회 5
자취하는익들
14:10 l 조회 2
다들 결혼하니까 나만 뒤처진게 아닐까 하는 기분이 드네
14:10 l 조회 4
머리숱 부자들 직장다닐 때 어떤 머리 하고 다녀??
14:09 l 조회 6
후 장거리커플 낼 만나는데 오늘 헤어짐 ㅎ1
14:09 l 조회 10
이제 서울 놀러가는거도 재미없어짐
14:09 l 조회 10
에이닷 통화요약 skt만 되는겨?
14:08 l 조회 5
중경외시 어문 단일 전공으로 2
14:07 l 조회 24
isfp는 깨붙하고 1달 뒤 다른 이성 연락가능?1
14:07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