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그냥 니 맘 다 이해한다고 나한테 어차피 결정권이 없는 거 같다고.. 그냥 잘지냈으면 한다고 라고 밖에 얘기 못했어
후회하게 만들게 나도 내 속에 있는 소리 다 하고 올 걸 난 마지막에 했던 말들에 전부 상처 받았는데 끝까지 걔 편하라고 배려한답시고 난 억울한 거 말하지도 못했어 ㅋㅋㅋㅋ ㅠ 하
내가 너무 바보같아
| 이 글은 1년 전 (2025/5/05)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그냥 니 맘 다 이해한다고 나한테 어차피 결정권이 없는 거 같다고.. 그냥 잘지냈으면 한다고 라고 밖에 얘기 못했어 후회하게 만들게 나도 내 속에 있는 소리 다 하고 올 걸 난 마지막에 했던 말들에 전부 상처 받았는데 끝까지 걔 편하라고 배려한답시고 난 억울한 거 말하지도 못했어 ㅋㅋㅋㅋ ㅠ 하 내가 너무 바보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