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락 보내는거 어떻게 생각해
서로 엄청 좋아했거든 근데 얘가 나랑 엄청 싸우고 지치니까 환승? 각쟀고 지금 그런 상태인데
오늘 또 사친 만났더라고
나도 내 할말은 하고 끝내고 싶은데 뇌리에 남길 방법 뭐 없을까
| 이 글은 1년 전 (2025/5/06) 게시물이에요 |
|
연락 보내는거 어떻게 생각해 서로 엄청 좋아했거든 근데 얘가 나랑 엄청 싸우고 지치니까 환승? 각쟀고 지금 그런 상태인데 오늘 또 사친 만났더라고 나도 내 할말은 하고 끝내고 싶은데 뇌리에 남길 방법 뭐 없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