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 전에 데이트할 때 화요일에 가족 친척들 다 모여서 식사할 거 같다고 하길래 그렇구나 했는데 어제 저녁에 오늘 낮 12시에 갈 거 같다고 하더니 오늘 나갈 시간 돼서 자기 준비하고 있다고 다녀올게 하고 다녀와서 식당 OO 갔다왔다고만 말 하고 끝임
그래서 그 후에 뭘 또 하러 갈건지 지금은 집인 건지 그런 것도 모르겠고 가서 뭘 먹고 뭘 하고 뭐 이런 거 하나도 얘기를 안 해 나한테 점심 뭐 먹었냐고도 물어보질 않음
근데 데이트 하면 또 잘 해주고 예전부터 자기는 쓸데없는 거 싫어한다는 식으로 힝상 말했는데 진짜 좀 오래 만나보니 원래 그런 애인 거 같고 이젠 익숙해져서 서운하진 않은데 이러는 사람들이 또 있긴 한가 궁금하다.. 잇팁이 처음이라

인스티즈앱
현재 증언 𝙅𝙊𝙉𝙉𝘼 쏟아지는 대구공항 실화..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