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으른데 내가 착각한건가 싶음.. 아무것도 안하고 회피하고 미루고 다시 맘 잡고 뭘 하려고 해도 후회 때문에 작심삼일이 되어버림 이젠 바뀌려는 의지조차 환멸이 남 차피 또 실패할테니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