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임에서 만나지 2일되서 카톡중인데 외적인게 좀 내스탈이거든
잘될지는 솔짇히 잘 모르겠어 내가 조아서 먼저 연락하는거라서...전애인이랑 헤어진지 4개월 됐다하기도 하고
그래서 직장상사가 해준다는 소개팅 거절했는데
잘한거냐.... 안정적인거로는 소개팅인거 같긴한데
| 이 글은 1년 전 (2025/5/06) 게시물이에요 |
|
모임에서 만나지 2일되서 카톡중인데 외적인게 좀 내스탈이거든 잘될지는 솔짇히 잘 모르겠어 내가 조아서 먼저 연락하는거라서...전애인이랑 헤어진지 4개월 됐다하기도 하고 그래서 직장상사가 해준다는 소개팅 거절했는데 잘한거냐.... 안정적인거로는 소개팅인거 같긴한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