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 친구무리 1이랑 2랑 3:3 미팅 주선해주는 중인데 친구무리 2에 짝남이 있어
짝남은 원래 미팅같은거 잘 안하는데 저쪽에서 미팅 항상 나가는 애들 둘만 모이고 나머지 한명이 안모여서 누구를 데려갈까 하다가 지금 짝남까지 데려갈지 고민중인가봐
차라리 그냥 1에서 한명 빠지고 2:2로 추진해야하나ㅜㅜ 하 못나가게 막고싶은데
| 이 글은 1년 전 (2025/5/07)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 친구무리 1이랑 2랑 3:3 미팅 주선해주는 중인데 친구무리 2에 짝남이 있어 짝남은 원래 미팅같은거 잘 안하는데 저쪽에서 미팅 항상 나가는 애들 둘만 모이고 나머지 한명이 안모여서 누구를 데려갈까 하다가 지금 짝남까지 데려갈지 고민중인가봐 차라리 그냥 1에서 한명 빠지고 2:2로 추진해야하나ㅜㅜ 하 못나가게 막고싶은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