털이 굵지는 않은데 얇고 많은 케이스인데
피부과 가기에 비용도 그렇고 시간적으로 너무 귀찮음..
인스타 광고에 레이저 제모기 뜨길래 궁금해서
계속 사용하면 진짜 털이 덜 나??
왁싱이나 제모크림 이런것보다 더 나을라나
| 이 글은 1년 전 (2025/5/07) 게시물이에요 |
|
털이 굵지는 않은데 얇고 많은 케이스인데 피부과 가기에 비용도 그렇고 시간적으로 너무 귀찮음.. 인스타 광고에 레이저 제모기 뜨길래 궁금해서 계속 사용하면 진짜 털이 덜 나?? 왁싱이나 제모크림 이런것보다 더 나을라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