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트긴팔이라 해봤자 그 두꺼운 겨울니트 같은 거 아니고 약간 폴로니트같은 그런 긴팔 입고 다니는데.. 길거리 보면 반팔도 많더라구.. 니트긴팔에 라이더 아니면 좀 도톰한 초겨울 자켓도 입은 적 있는데 계절 못 따라가는 건가
| 이 글은 1년 전 (2025/5/07) 게시물이에요 |
|
니트긴팔이라 해봤자 그 두꺼운 겨울니트 같은 거 아니고 약간 폴로니트같은 그런 긴팔 입고 다니는데.. 길거리 보면 반팔도 많더라구.. 니트긴팔에 라이더 아니면 좀 도톰한 초겨울 자켓도 입은 적 있는데 계절 못 따라가는 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