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레이저 제모기 사서 써봤는데
털 두껍고 많이 나는 익들은 핵핵...비추한다.
일단 시간 정말 오래걸리고
8번?? 정도 주기 맞춰서 했는데 나는 1도 효과 못봤음.
결국 피부과 가서 레이저 제모했는데 이제 거의 안난다..
털 얇은 익들이나 가정용 제모기 사서 쓰는게 나은거 같아ㅠ
| 이 글은 1년 전 (2025/5/07) 게시물이에요 |
|
유명한 레이저 제모기 사서 써봤는데 털 두껍고 많이 나는 익들은 핵핵...비추한다. 일단 시간 정말 오래걸리고 8번?? 정도 주기 맞춰서 했는데 나는 1도 효과 못봤음. 결국 피부과 가서 레이저 제모했는데 이제 거의 안난다.. 털 얇은 익들이나 가정용 제모기 사서 쓰는게 나은거 같아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