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원룸에서 둘이 살아봐서 아는데
일단 옷장부터 부족하고 수납공간 개부족하고
요리도 이인분 하기힘들고 그냥 잠만 잘수있음
댓글많이 달렸네 ㅋㅋㅋ 내말은
돈없어서 원룸밖에 못삼-그럴수있음
원룸 살아본적없으면서 아무생각없이
사랑하면 원룸생활 좋겠지~이렇게
불편한거 상상도 못하고 꽃밭처럼 생각하는거 말하는거임
누가 돈없어서 거기살고 만족하는 사람한테 꽃밭이라고 망하는거겠음? 당연 알지도 못하면서 원룸에서 둘이살아도 행복할줄아는 사람들보고 하는말이지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