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8674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940
이 글은 1년 전 (2025/5/07) 게시물이에요

내가 원룸에서 둘이 살아봐서 아는데

일단 옷장부터 부족하고 수납공간 개부족하고

요리도 이인분 하기힘들고 그냥 잠만 잘수있음





댓글많이 달렸네 ㅋㅋㅋ 내말은


돈없어서 원룸밖에 못삼-그럴수있음

원룸 살아본적없으면서 아무생각없이

사랑하면 원룸생활 좋겠지~이렇게 

불편한거 상상도 못하고 꽃밭처럼 생각하는거 말하는거임

누가 돈없어서 거기살고 만족하는 사람한테 꽃밭이라고 망하는거겠음? 당연 알지도 못하면서 원룸에서 둘이살아도 행복할줄아는 사람들보고 하는말이지


1234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ㅇㅇ 내주변에도 원룸 살아본적도 없으면서 신혼은 원룸에서 시작하는거다 이러길래 어이없어서 ㅋㅋㅋ 물론 돈없어서 어쩔수없이 그런사람도 있겠지 근데 진짜 꽃밭으로 원룸에서 둘이 사는게 어떤지도 모르면서 사랑하면 원롬 신혼도 가능하다 하는 사람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4
난 솔직히 사랑하면 원룸도 가능 그리고 무조건 외적 조건 충족해야함 근데 한국에는 그런 남자 없음 그래서 안 함
1년 전
1234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옷 새로사면 세탁하고 입어? 바지도?
20:52 l 조회 1
컴포즈 카페라떼만 마시는데.. 음료 추천 좀..
20:52 l 조회 2
불안형 안정형이 진짜 너무한게 양극화가 더 심해져ㅋㅋ
20:51 l 조회 1
회사 20군데 지원하면 면접 연락 몇 군데 와?
20:51 l 조회 2
혹시 sns 추천좀 해줄 수 있어?
20:51 l 조회 12
직장인들 연애 어케 하는거임
20:51 l 조회 11
심심한데 마트 갈 말2
20:50 l 조회 8
현실에 인프제 호소인 많아?
20:50 l 조회 9
너네도 혹시 물건 살 때 두개씩 쟁이고 싶어..???2
20:50 l 조회 13
타센터 직원이 너무 보고 싶음 ㅜㅜㅜㅜ
20:50 l 조회 9
명품백 무거워?2
20:50 l 조회 6
자기한테 어울리는 네일색은 어케찾아????3
20:50 l 조회 6
아니 사람이 진지할 때는 진지 할 줄 좀 알아라 2
20:50 l 조회 7
인턴중인데 인턴들 정규직 붙어서 나가는거 보면 기분이 이상하다
20:50 l 조회 7
카톡 안읽음 이 정도 괜찮지..?3
20:49 l 조회 16
헬스 다니는 직장인들아 한 달에 헬스 며칠정도 감?1
20:49 l 조회 4
첫 직장 트라우마 어케 없애?
20:49 l 조회 4
익들아 너네 밑반찬 먹어?3
20:49 l 조회 7
백수인데 직업 뭐 있어4
20:49 l 조회 17
지금은 직항 사라진.. 일본 하코다테 여행 갔다왔는데1
20:49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