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8687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3
이 글은 1년 전 (2025/5/0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만략에 금욜 유췬데
토요일 2시경기면
2시가 5시로 밀리는건가요…?
금욜경기가 5시로 가는건가요 
티켓팅이 어떻게 되나요?
대표 사진
신판1
우취된 경기 취소하고 다시 티켓팅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금요일이 5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금요일이 2차 5시고 티켓팅 다시 함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저번에 여기서 본걸로는 빈 자리에 경기가 들어가는거라고 하던데
원래 토요일 2시경기인데 덥헤면 금요일 경기가 5시/ 토요일이 5시면 금요일이 2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헉 빈자리 가는구나 고마워용!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이승원 완전 선발감이라는데
16:26 l 조회 6
이러면 진짜 4번째가 누가 될지 좀 궁금하다.. 2
16:25 l 조회 16
근데 왜 꼭 두지우일꺼라 확신해? 8
16:25 l 조회 61
어쩌다 동주선수 어릴 때 사진 주웠는데 진짜 그대로 컸네 ㅋㅋㅋ2
16:23 l 조회 64
만약에 지우 학생이 무지네로 간다면 9
16:21 l 조회 128
그러면 무지네는 또 좌완 수집하는게 되겠네 1
16:20 l 조회 58
어두운색 유니폼을 사야하는 이유... 1
16:19 l 조회 40
혹시 갈맥네 원중선수 헤어제품 뭐쓰는지 정보 나온거 있어?
16:17 l 조회 13
난 올해 좌석마다 직관승률이 너무 차이남3
16:17 l 조회 25
엘지우!11
16:16 l 조회 166
근데 원래 해외 진출 안 하면 미리 알려줘야 하는게 국룰이야?10
16:14 l 조회 119
김지우는 유격 시키려나?19
16:13 l 조회 195
젤 잘 목는 구단은 도리네고 젤 안 먹는 구단은 어디야??19
16:11 l 조회 209
근데 진짜 엘지 홈일때 음식 줄 안길더라ㅋㅋㅋㅋㅋㅋ10
16:10 l 조회 123
근데 두산은 최근 몇년 계속 갈야가고 9위 딱 2번했는데 8
16:10 l 조회 177
직장인 되면 유니폼 마킹 턱턱 하는거야..?9
16:08 l 조회 92
서울 KBO 스토어 유니폼은 레플리카야?2
16:05 l 조회 53
2026시즌 3년차 이상 외국인 타자 성적8
16:04 l 조회 115
야구가 왜 투수놀음이야!??5
16:01 l 조회 114
로즈랑 도리는 굶어!!!!!!!!!17
16:00 l 조회 149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