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8735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89
이 글은 1년 전 (2025/5/07) 게시물이에요
감독이 이상하게 해서 말아먹었음 그럴수있는데 투수가 못했는데 뭐 어케하라는거여 
대표 사진
무지1
ㄹㅇ 오늘은 걍 불펜이 터트린거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3
지금 중계에 욕하는거 잡힌걸로 뭐라하고 있는거 아냐? 오늘 운용은 상식적이었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4
ㄱㄴㄲ 투교로 잘못이라하는거 신기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13
ㄹㅇ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5
이 경기에 욕할 건덕지 만든 것도 대단해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6
감독 욕하는게 기분 나쁜거면 욕 안 하셨으면 될 일~ 그리고 대부분 다 욕한걸로 뭐라하고 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7
감독이 원래 책임지는 자리잖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그것도 맞기는 한데..... 오늘 같은 경기는 누가해도 욕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8
그냥 업보지 뭐 지가 쌓아온거 돌려받는거지
그니까 누가 자율훈련 시키래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6
ㅇㄱㅁㄷ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11
ㅇㄱㅁㄷ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14
ㅇㄱㅁㄷ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9
그돈 받고 책임지는 자리에 있는게 감독임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10
팀이 졌는데 감독이 당연히 욕먹어야지 뭔소리지 이건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12
이범호가 기아랑 상관없는 사람임? 감독이잖아 당연히 욕먹지 감독인데 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불안정형 갸빠랑 안정형 타이거즈
15:02 l 조회 1
지민이 왤케 날카로워...? 9
14:39 l 조회 140
딱복 시절1
14:36 l 조회 82
01친구인 건 알았는데 친한 줄은 몰랐네4
13:31 l 조회 298
버나디나가 기아 관련 영상 찍었어10
13:30 l 조회 294
변우혁 화이팅 콜이 좋다
13:24 l 조회 37
필애삼이라는 단어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8
13:20 l 조회 190
무지들아 명찰 주문제작할 건데36
12:44 l 조회 650
나끼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4
12:42 l 조회 210
ㄱㅇㅇ3
12:39 l 조회 231
도영이 글러브 첨 보는 거 같네
12:39 l 조회 174
시라카와 볼 수록 참 좋다 2
12:38 l 조회 130
기아타이거즈 진짜 팬들 미치게하네요 11
12:37 l 조회 292
이번 주말 시리즈는 여러모로 의미 있는거 같아1
12:29 l 조회 97
덕관 댓글 웃기네 ㅋㅋㅋㅋㅋ 6
12:20 l 조회 301
맨날 이렇게 불빠따였으면 좋뎃가
12:19 l 조회 26
덕관
12:16 l 조회 24
갸빠 2년차 그린라이트7
11:55 l 조회 290
우리 팀은 선수들이 전부 너무 착하다. 좀 더 악착같은 마음가짐으로 하자'고 하셨다4
11:47 l 조회 243
준수 지금 페이스면 골글 자격돼?3
11:43 l 조회 240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1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