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웃겨….. 애인이 이모부랑 되게 친한데
맨날 애인 델고오라고 술사준다고 하셨다 하더라고 그냥 되게 유쾌한 분이라고 하셨는데
어쩌다보니 나도 술먹고 오케이해서 날잡고 정신차리고보니 이번주 주말에 셋이 술먹기로 했어 ㅋㅋㅋㅜㅜㅜ……… 이거맞나 싶긴한데 애인이 그냥 계속 가볍게 오라고 해서.. 우리가 나이가 많은것도 아니라(둘다 24살 동갑이야) 그냥 꼬꼬마 연애로 보시겠지 하고 가려고하는데
갈때 뭐사들고 가는게조을까..???ㅜㅜ 별로 전례가없겠지만….. 혹시 이런 자리 경험있는 둥이가 있다면 팁을주겠니….

인스티즈앱
친구들이 다 싫어하는 연애는 어떻게 해야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