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8762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9
이 글은 1년 전 (2025/5/08) 게시물이에요
포수가 진짜 중요하다는 걸 알았다...
이렇게 다르구나
대표 사진
라온1
나도 그냥 찬승이 얼라니까 가끔 볼질하는거 그러려니 해야되는건가 했는데 오늘 너무 달라서 놀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나도ㅋㅋㅋㅋㅋㅋ 안타맞구 그래서 아 공략 된건가....! 했는데 개뿔 그냥.... 잘히더리 우리 얼라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2
ㄹㅇ 찬승이 넘 잘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3
우리 찬승이 볼때마다 기특해서 어쩌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차라리 다행이다
22:04 l 조회 20
아쿼 매물이 6
22:03 l 조회 46
1루수 민호 9회말에도 나오는 거니..?
22:03 l 조회 28
걍 임기영이 2이닝 막고 끝내면 되는거 아니었음? 8
22:02 l 조회 95
먼가웃김 ㄴ임기영 내지 얘 왜냄?? 2
22:02 l 조회 63
??????????????????????????????
22:02 l 조회 72
. 3
22:02 l 조회 77
아니 선발들이 몇이닝을 먹어주는데1
22:00 l 조회 66
ㅋㅋㅋ아니 근데 아다리 참 2
22:00 l 조회 64
이런 경기 기분 잡치게 하는거 진짜 인정을 한다
22:00 l 조회 33
하 그니까 주자 누가 쌓았냐고;; 2
22:00 l 조회 74
아니 경기 이상하게 만들지말라고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
21:59 l 조회 116
뭐 편하게 보질 못하게 만드너 3
21:58 l 조회 52
나 약속잇다ㅏㄱ 이제 들어왓는데 아부지 왜 1루야?ㅌㅌㅌㅋ5
21:57 l 조회 78
누가 1루수 민호가 피치컴 눌러주면 안 되냐는데 5
21:57 l 조회 112
대량득점하고 기분 나쁜것도 처음이네
21:57 l 조회 20
미야지 너무 싫다 6
21:56 l 조회 103
미야지는 우짜냐 싶다..... 2
21:56 l 조회 46
무사 12루에 7점차니깐 마냥 또 큰 점수도 아니라서 ㅜ 18
21:55 l 조회 119
왜 민호가 일루수야?10
21:55 l 조회 120


12345678910다음
삼성
일상
이슈
연예
2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