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처음엔 마냥 좋았는데 애인이 자꾸 애교랑 그런거 하니까 뭔가 남자답지않은거야
지금은 뭔가 내가 어린 급식이랑 연애하는 기분이야 ㅠ 애교가 넘 많아 전화할때도 혀꼬이게 하고
ㅠㅠㅠ 이런 스타일일줄 몰랏네
뭔가 이성다운 면이 없어서?.. 마음이 식는다 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5/08)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처음엔 마냥 좋았는데 애인이 자꾸 애교랑 그런거 하니까 뭔가 남자답지않은거야 지금은 뭔가 내가 어린 급식이랑 연애하는 기분이야 ㅠ 애교가 넘 많아 전화할때도 혀꼬이게 하고 ㅠㅠㅠ 이런 스타일일줄 몰랏네 뭔가 이성다운 면이 없어서?.. 마음이 식는다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