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8795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7
이 글은 1년 전 (2025/5/0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KIA

작년과 올해 경기가 비슷하면서도 다른 건, KIA의 상황이다. '15-15 대첩' 당시 KIA는 선두를 달리고 있었고, 당시의 경기도 14점 차를 지키진 못했지만 결과적으로 패하진 않았다. 위태로워 보였지만 최종적으로는 통합 우승이라는 최상의 결과를 내기도 했다.
하지만 올 시즌은 다르다. '절대 1강'이라는 평가를 받고 시즌을 시작했던 KIA는 초반 부상자 속출과 일부 주전 선수들의 부진 속에 어려운 시즌을 보내고 있다. 4월까지 하위권에 처지며 시즌 전 평가를 무색케할 정도였다.
그나마 4월 말 김도영이 돌아오면서 서서히 흐름을 타고 있었고, 잠시나마 5할 승률을 찍기도 했다. 최하위 키움을 상대로 시리즈 스윕과 함께 승패마진 '-1'까지 갈 수 있던 상황에서 7점 차를, 그것도 필승조를 모두 투입하고도 패하면서 상승세에 스스로 찬물을 끼어얹고 말았다.
'부상자만 돌아오면', '기존 선수들의 컨디션이 올라오면'이라는 전제와 함께 언제든 상위권으로 치고 올라갈 수 있을 것처럼 보였지만, 이날 경기는 그런 희망마저 물거품으로 만드는 아쉬운 경기력이었다.
대표 사진
무지1
ㅎ ㅎ ㅎ…..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이런 거 보면 우리가 잘하고 있다 느껴짐
22:36 l 조회 6
장터 혹시 포카 일괄로 살 무지 있을까?
22:35 l 조회 17
올해 햄 9승만 더 해주면 안될까2
22:35 l 조회 9
ㅇㅇ식 야구 우리만 쓰더라? 1
22:33 l 조회 41
최근 일주일 우리팀 득타율2
22:32 l 조회 39
기아 너무 잘해줘서...
22:27 l 조회 50
신입 무지 모르는 말(?) 더 낋여옴24
22:24 l 조회 399
장터 다음주 화요일 ssg전 챔피언석 연석 필요한사람 있어?
22:20 l 조회 26
장터 6/27 두산전 3 or 4 연석 구해요 ㅠ
22:19 l 조회 13
무지들아 나 기분이 너무 좋아2
22:14 l 조회 87
카스테라 복귀 후 성적 .500-.500-.8083
22:12 l 조회 73
장터 완료 4
22:09 l 조회 62
근데 새삼 우리 이번주 상대선발분들 4
21:57 l 조회 242
1회에 우혁이 파울타구 잡을때3
21:57 l 조회 138
무지들 안녕〰️ 나 자랑하나만 할게 🥹 18
21:56 l 조회 232
장터 25일 고척 양도구해요…
21:53 l 조회 23
아 근데 새 아부지(?) 새 사장님 5
21:52 l 조회 228
큰방에서 20년도 순위 변화 봐서 말하는데7
21:50 l 조회 208
히히 오늘 동돕동
21:49 l 조회 44
하이라이트 나올때 마다 엉덩이 너무 가까워 1
21:46 l 조회 105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2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