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8851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38
이 글은 1년 전 (2025/5/08) 게시물이에요

[잡담] 수원 이 찜질방 시설 되게 좋아보인다 ,, 한 번 가보고 싶어 | 인스티즈

[잡담] 수원 이 찜질방 시설 되게 좋아보인다 ,, 한 번 가보고 싶어 | 인스티즈

[잡담] 수원 이 찜질방 시설 되게 좋아보인다 ,, 한 번 가보고 싶어 | 인스티즈

[잡담] 수원 이 찜질방 시설 되게 좋아보인다 ,, 한 번 가보고 싶어 | 인스티즈

[잡담] 수원 이 찜질방 시설 되게 좋아보인다 ,, 한 번 가보고 싶어 | 인스티즈

[잡담] 수원 이 찜질방 시설 되게 좋아보인다 ,, 한 번 가보고 싶어 | 인스티즈

[잡담] 수원 이 찜질방 시설 되게 좋아보인다 ,, 한 번 가보고 싶어 | 인스티즈

[잡담] 수원 이 찜질방 시설 되게 좋아보인다 ,, 한 번 가보고 싶어 | 인스티즈

[잡담] 수원 이 찜질방 시설 되게 좋아보인다 ,, 한 번 가보고 싶어 | 인스티즈

[잡담] 수원 이 찜질방 시설 되게 좋아보인다 ,, 한 번 가보고 싶어 | 인스티즈

[잡담] 수원 이 찜질방 시설 되게 좋아보인다 ,, 한 번 가보고 싶어 | 인스티즈

내가 보는 유튜버 영상에 나왔길래 어딘지 찾아봤음 ..!

나중에 수원 갈 일 있으면 한 번 가보고 싶어 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ㅂ ㅅ ㅇ ㅇ ㅊ
맞나?? 사람 많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수원사람인데 거기 사람 줠라 많고 내 지인들은 그냥 그렇다고 햿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맞아 후기마다 사람 개많다고 자리 차지하기 힘들다고 나와있더라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ˋˏ와ˎˊ˗ 찜질방인데 고급지다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긍까,, 유튜브 보는데 음식도 맛있어보이고 시설 좋아보여서 놀랬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혹시 ㅇㅇㅊ? 여기 부장급들이 좋아하더라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스타필드가 더 나음..ㅎ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디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북수원 온천!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람 개많아보이긴 하더랔ㅋ⫬ㅋ⫬ㅋ⫬ㅋ⫬ 그래도 몬가 내가 좋아하는 그런 스타일이라 넘 궁그매 ..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닭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막상가면 그냥 그저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가봄 크고 쾌적한편이긴한데 막 엄청 조은건 아닌듯 더 조은 찜방 많을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맞아 근데 사람 개많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 발리룸 이런 조은 자리는 차피 유료고..나머지 자리는 치열한 경쟁이 필요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뭔가 가면 내 자리는 없어서 통로에 쪼그려 앉아있을 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가지마.. 찌린내 오지고 좁은데 사람왕많고.. 스타필드가 백배나아!!! 쾌적하고 넓고 음식도 맛있고 너무 좋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 영상이랑 사진에서 보는 거랑 좀 다르긴 하구나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스타필드에 찜질방이 있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사진빨 좀 있당ㅋㅋ넓은데 그망큼 사람이 많아서 쾌적하진 않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마지막으로 가본게 20년 전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냥 저냥 누워있기 좋은..? 근데 위생에 신경쓰는 것 같지는 않더라 바퀴같은 벌레 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북수원온천 ㅋㅌ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평일에 가 꼬옥! 그러면 저기 자리 누울 수 있어 ㅋㅋ 최근에 찜질방 리뉴얼 되고 더 좋아졋음 ㅋㅋ 난 저기 좋아해서 자주 가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평일 오케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여기 사람 너무 많아서 사진에 있는 자리 구하기 힘듬.. ㅠㅠ 진짜진짜 사람 많아.. 차라리 탕쪽은 사람 많이 없는데 찜질방쪽은 누율 자리가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사람이 너무 많아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핀란드 방 영상에서 나왔는데 좋아보여써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막상 가보면 저런 멋진 느낌 전혀 안남 그냥 찜질방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가족단위 많아서 그런가 애들 많아소 뛰어 다니는 애들도 많고 앉을데도 없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사람 ㄹㅇ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핀란드방 좋더라 근데 사람 좀 많다보니까 다들 수건으로 자리잡아두고 자리로 싸움나고 구랬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댓 고마워 참고할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냥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여기 괜찮은데 사람 진짜 너~~~무 많아서 좀 빡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ㄹㅇ 사람 많아서 회전초밥 하다가 한시간도 안돼서 나옴 인원수 제한 좀 ~~ㅠㅜ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넘 좋아보이는데 사람 많다는거 보면 혼자 가기엔 빡세겠네ㅠ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여기 진짜 주말이나 애들 방학때 가면 그 1인용 매트 깔 자리도 없음... 걍 발 디딜 틈도 없고 개난장판ㅜㅋㅋㅋ 유료 자리도 다 사람 꽉차있고...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여기 주말엔 절대 가지 말라더라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와 수원 놀러가면 묵어보고싶다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사진에 보이는거보다 좁고 냄새남..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집 앞인데 한번도 안 가봤네ㅋㅋㅋ 성균관대역 맞지
10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생일에 뭐하면서 보내??
15:54 l 조회 1
하객룩 세미정장 가능??
15:53 l 조회 1
다이소 방석 어때?
15:53 l 조회 1
오늘 일어난 일인데 나 일머리 심각하게 없는건지 봐줘
15:53 l 조회 1
공무원 준비 한번 더 해 ?? 말아??
15:53 l 조회 1
근데 나루토 애들은 왜 죄다 맨발 샌들이지
15:53 l 조회 1
진짜 너무 살기싫고 죽고싶어도 자살하면 안되는 이유가 뭐야?
15:53 l 조회 6
나 출근하기 싫긴 싫은가보다 어깨 또 빠졋으면 좋겠다
15:52 l 조회 4
순대국이 좋다1
15:52 l 조회 3
코인 지금부터 조금씩 비트 사는거 어케 생각함?
15:52 l 조회 3
오늘 고척에 야구 보러 가는데 떡꼬치 사가도 될까...??
15:52 l 조회 6
아니 배민 편의점 배달 시켯는데 배달 완료 후에 왜 계속 전화를 하지?
15:52 l 조회 6
합의금 받는데 왜 또 나쁜사람 된 기분 되지3
15:52 l 조회 12
묵호.. 갔다왔는데 진짜 왜 유명해진건지 이해가 안감
15:52 l 조회 14
길 걷다가 스님 마주치면 뭔가2
15:51 l 조회 12
난 가위 눌린 적 한번도 없음 다래끼 난 적도 없고2
15:51 l 조회 10
당근에 갤탭 s10울트라 1TB 110만원이랑 s11울트라 256g 115만원1
15:51 l 조회 3
이정도면 허리 많이 통짜임...?6
15:51 l 조회 35
얘들아 너네는 베라 일 하는데 싱글 레귤러 400개 혼자 준비하라고 하면 그냥 할거야?
15:51 l 조회 8
친구집 고양이보러갈건데 옷이랑 핸드크림 뭐바르까7
15:51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