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8895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7
이 글은 1년 전 (2025/5/09) 게시물이에요
일하면서 떠드는 게 된다는 건 아니지만
사내메신저 하는 걸 굳이 막진 않지 않아?
막는 곳도 있음? 아예 사적인 대화 못 하게
대표 사진
익인2
사적인 대화를 할 정도의 친근함이 있는사람이 없다... 게다가 남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고싶지도 않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제 맥윙 부활해서 먹으러 가자고 주접떨고있었는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그 인스타에 ootd 얼굴안나오고 상체 위주로 찍는거
1:30 l 조회 7
롯데샌드 파스퇴르 순우유맛 맛있다
1:30 l 조회 3
돈 많은 사람이 좋음 걍1
1:29 l 조회 11
자취생들 냉동식품 쟁여놓을 거 추천 좀🩵🩵🩵3
1:29 l 조회 12
오늘 진짜 잠만 잘거야 아무도 말리지마
1:28 l 조회 5
네페포 30만점 그냥 쓴다 vs 당근에 29에 판다 6
1:28 l 조회 26
지인이랑 같은직장 일하는거 별로겠지..2
1:28 l 조회 12
견주분들 사실 저 강아지좋아해여…3
1:28 l 조회 7
근데 진짜 잘생기면 다 용서가 되나봐1
1:27 l 조회 10
안친한사람 외모평가 물어보면 어케 답하는게 베스트같아2
1:27 l 조회 13
난 애 키우면 무조건 발레 시킬거임 (성별 상관없이1
1:27 l 조회 24
코성형 부작용 무조건 와?
1:27 l 조회 5
카무트 맛 괜찮아?첨 사보는거라 고민돼..
1:27 l 조회 3
31살 직장인이 24살 대학생 이성으로 볼까?9
1:27 l 조회 33
컴포즈 알바 1년반 정도 했는데 커피 개맛없어8
1:26 l 조회 27
여쿨인데 눈썹탈색한게 왜 별로지1
1:26 l 조회 7
ㄱㅊ지 않은데 ㄱㅊ다고 하는 것도 거짓말임?? 8
1:26 l 조회 16
난 예쁘지도 않은데 잘생긴 사람 좋아함9
1:26 l 조회 44
이시간에 피자시키는거 오바겠지9
1:25 l 조회 17
주변에 이런 인간관계가 은근 많은거같음8
1:25 l 조회 10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