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백씨 이적 후 퍼포 안 살아서 죄책감 느끼는 것 같은데 더 그럴까봐 걱정된다 ㅠ
아직 시즌초반인데 나중에 중후반되서 투수진에 부상, 부진 나타나면 선발 하나라도 더 있는게 얼마나 큰데 ! 그래야 상위권 싸움할 수 있고.
그때까지 크게 보려면 지금 덜 무너져야 해 !
| 이 글은 1년 전 (2025/5/09) 게시물이에요 |
|
상백씨 이적 후 퍼포 안 살아서 죄책감 느끼는 것 같은데 더 그럴까봐 걱정된다 ㅠ 아직 시즌초반인데 나중에 중후반되서 투수진에 부상, 부진 나타나면 선발 하나라도 더 있는게 얼마나 큰데 ! 그래야 상위권 싸움할 수 있고. 그때까지 크게 보려면 지금 덜 무너져야 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