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8963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2
이 글은 1년 전 (2025/5/09) 게시물이에요
이게 너무 부러유ㅓ요.... 박탈감들어요ㅜㅜ
대표 사진
신판1
진짜로 부라와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그니까 우리팀이면 삼진 먹고 끝났을텐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아이고 안밟았구나...
22:07 l 조회 1
엥 베이스를 안 밟고 던졌어
22:07 l 조회 1
나 근데 삼성 응원곡 그거 좋아 가자가자6
22:06 l 조회 26
잠실에 있는 응단들 진짜 힘들것같음2
22:05 l 조회 23
잠실 9회말 남아서 아직 모3
22:04 l 조회 46
와 10시 넘어서 앰프 꺼졌다
22:04 l 조회 52
삼성 1루수 강민호 포수 최형우 이랬으면 3
22:04 l 조회 67
2용타라는 말을 들어본 적이 있으신가요?2
22:02 l 조회 81
잠실 틀엇는데 1루수가 강민호였네..?! 4
22:02 l 조회 73
LG는 진짜 무섭다8
22:02 l 조회 184
강민호 어정쩡한거 개웃기다 1
22:02 l 조회 72
아니 지금 강민호 스페셜인데요
22:02 l 조회 34
오우 엘지 얄짤없다 ㄹㅇ ㅋㅋㅋㅋㅋㅋ5
22:00 l 조회 269
와 잠실 우리팀 포수로 상상하니까 너무 웃겨3
22:00 l 조회 98
강민호선수 맨몸(?) 보니까 기분 이상해 4
22:00 l 조회 169
아직 8회말 저기 어디예요
22:00 l 조회 29
OnAir 근데 엘지도 점수 진짜 잘따라잡는다1
22:00 l 조회 47
엘지는 이 경기도 따라가네
22:00 l 조회 45
엘지도 따박따박 점수 잘낸다
22:00 l 조회 34
티빙 오류난줄ㅋㅋㅋ...
21:59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