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개초딩 유치뽕짝 애기가방삼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5/10/9/40d4d0ea22ab541f6bfcce84dfcc8505.jpg)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이가 머쓱해서 다른데선 못 들겠고 ㅋㅋㅋㅋㅋ
옛날부터 배고픈애벌레 진짜 좋아해가지고 보이자마자 결제해버륌....
운동용.. 산책용... 찐친들 술먹기 자랑용으로 들고가야겠군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5/10) 게시물이에요 |
|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이가 머쓱해서 다른데선 못 들겠고 ㅋㅋㅋㅋㅋ 옛날부터 배고픈애벌레 진짜 좋아해가지고 보이자마자 결제해버륌.... 운동용.. 산책용... 찐친들 술먹기 자랑용으로 들고가야겠군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