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도아니고 그렇다고 욕도아니고 그냥 감탄사일뿐임..우리도 왜 190인남자보면 감탄사처럼 키크다는 소리나오잖아여자한테 키크다는 말 딱히 칭찬도 아니고 그냥 감탄사 그이상그이하도 아닌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