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9019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47
이 글은 1년 전 (2025/5/10) 게시물이에요

칭찬도아니고 그렇다고 욕도아니고 그냥 감탄사일뿐임..

우리도 왜 190인남자보면 감탄사처럼 키크다는 소리나오잖아

여자한테 키크다는 말 딱히 칭찬도 아니고 그냥 감탄사 그이상그이하도 아닌거같음...

대표 사진
익인1
190 정도 되면 그렇겠지만 보통 키 크다는건 칭찬이지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칭찬으로 생각하면 칭찬이지 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키 작다보단 나은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요새는 칭찬임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런가 난 190 남자한테 긍정적인 의미로 와 키크다 하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모든건 예뻐야 플러스지..키작고 예쁘면 요정 키작고 못생기면 걍 키작은 애 키크고 이쁘면 여신 키크고 못생기면 걍 장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키 작고 못생기면 난쟁이 땅딸보 되는 거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ㅇ 안이쁘면 키 작으나 크나 아무 매리트x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보통은 칭찬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일단 난 칭찬으로 하는 말이긴 해!!
자기 취향마다 다를듯 ….. 🥹
일단 난 길쭉한 사람 조아해서 여자든 남자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엥 99%가 칭찬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칭찬으로 해 감탄을 한다는 거 자체가 긍정적인 요소 아님? 성인이 키 많이 작다고 감탄하진 않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요즘은 칭찬임 데뷔하는 여돌들도 그렇고 키크고 길쭉한게 트렌드고 예쁘다는 인식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쓴아 너 키 작나보다 ㅋㅋㅋ키 큰 사람들은 그렇게 생각 안 해.....키 큰 사람들이 어떻게 생각할 지 상상하면서 쓴 글임? 댓삭은 또 왜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니가 안 커봐서 그런듯 보통은 다 칭찬으로 함 나도 칭찬으로 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얜 국어시간에 잤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보통은 칭찬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사람마다 느끼기 나름이더라. 나는 167 친구는 155인데, 친구는 키크다는 말이 칭찬이 아니라고 생각하고, 난 칭찬으로 생각함! 뭔가 안귀엽다고 생각이 든데ㅋㅋㅋㅋㅋ 좀 웃겼음 오히려 키 작아보인다는게 더 기분나쁘지 않나..? 비율적으로 짧아보인다는거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감탄이라는거 자체가 칭찬인데? 너무 작아서 감탄사 나오진 않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사람 면전에 대고 와 키작다는 못할거같은데 놀리는 거 같아서 키크다는 가능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2 와 너 진짜 키작다~! 는 못 하는데 너 진짜 키크다~!는 하니깐ㅋㅋㅋㅋㅋㅋ 칭찬에 가까운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칭찬으로 듣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는 할말없을때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냐 나 난쟁인데 키크다고하는거 ㄹㅇ칭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키큰여자 멋잇어
남자는 너무 당연하고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 여자 171인데 칭찬으로 안 느껴짐 ..ㅎㅎ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냥멍칭찬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너무 칭찬
살아보니까 키큰게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헐 익아 나도 171인데 진짜 다 부러워하거든 칭찬으로 들어! 익이가 익이를 사랑해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와 나랑 바꾸자 제발 ㅜㅠ 나 161인데 못 다가가는 분위기 갖거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는 칭찬으로 하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 쓰니 말 어느정도는 이해는 감 울언니가 키가 진짜 큰데 실제로 같이 다니면 키 크다는 말 엄청 듣는데 칭찬이라기보다는 진짜 커서 감탄하는 느낌임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건 175이상 모델같을때?? 언니 엄청 모델같이 키크신가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어엉.. 175고 신발신으면 한 177~8정도 되서 길다니다 보면 남자보다 더 큰 경우도 많드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난칭찬인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런가? 키 작다는 욕이면 키 큰건 칭찬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뭔말인지 알겠는게 예전에 외국인 별로 없을 때 속으로 외국인이다 이런느낌이랑 비슷한...모르는 사람 한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난 키 큰거 부러워서 무조건 칭찬인데... 물론 키 크다는게 칭찬이 아닐수는 있는데 그렇다고 욕도 아니고 키 커서 감탄이라도 듣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학 나 키큰데 평생을 칭찬으루 듣구 컸음!! 요즘도 칭찬으로 들음 !!! 뉘앙스랑 애티튜드로 느껴지지않낭?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키 작다는 실례지만 키 크다는 실례 아니잖아 ㅎㅎㅎ 칭찬 맞지 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난 칭찬으로 들음 ㅋㅋ
주변 딸있는 과장 부장님들 나한테 맨날 비법 물어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그냥 감탄임 난 감탄함 너무 부러워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감탄이 왜 나오는디.. 예쁘고 멋있으니까 나오는거지.. 당연히 칭찬임ㅇㅇ
나는 키 작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도 어릴때부터 키커서 아는데 ㄹㅇ로 그냥 칭찬이 아니라 와크다. 이런 느낌이었음...이후로 살빠지고 꾸미고 예뻐진 후엔 키크단 말 대신 예쁘다 모델같다라는 말 들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근데 나 키 작은데 보통 얼굴 예쁘다고 칭찬 안하고 키크다고 칭찬하면…. 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칭찬 맞아
어른들도 키 큰 사람들 보면 며느리 삼고 싶다 잘생겼다 이러는 거 보면 피지컬이 주는 매력 큼
나이들어서도 멋있어보임 진짜 바꾸고 싶어 이왕이면 168 이상의 키로 바꿔줬으면 좋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요즘은 키큰게 대세라서 칭찬 맞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난 칭찬으로 함 부러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작은거보단 나음..키작다는 말은 대놓고 안하잖앜ㅋㅋㅋ쿠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언급하는 것 자체가 칭찬 같은데 와~ 키 작다 하지 않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난 키큰 여자 이상형인데 희귀해서 보면 칭찬하는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너 키 작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ㄱㄷ 볼 때마다 키 커진 거 같다고 하면 칭찬같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개인적으로 키 작다는 좀 비하일 수 있는데 키 크다는 칭찬도 비하도 아닌 느낌인거 ㅇㅈ 그냥 객관적인 크다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여기서 다리길다 모델비율이다 까지 가면 칭잔이지 이건 여자 기준이고 남자 키크다는 칭찬인듯 막 2m아니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지방은 왜 보통 서울보다 일찍 결혼하는 거야...?
21:59 l 조회 3
혹시 싱크대 수전 아예 빠지는 일이 흔해..? 40
21:59 l 조회 3
날씨도 안 좋은데 무엇이든 물어보시오.. 심심하니까
21:59 l 조회 3
두부조림햇는데 싱거운데 뭐가문젤까?3
21:58 l 조회 5
나 강박증 심한편인가?
21:58 l 조회 5
통영이랑 경주중에 어디로 여행가지1
21:58 l 조회 5
나 재작년까진 주5에 가끔 주6도 일하다가 작년부터 주4인데
21:58 l 조회 5
익들은 사주 믿어?1
21:58 l 조회 7
내일은 꼭 오전에 운동 가야지1
21:58 l 조회 4
위내시경했는데 용종 안뗀사람 있어? 2
21:58 l 조회 5
혹시 가족이 트라우마인 사람이 있니 ..?
21:58 l 조회 6
계약직인데 정규직이라고 구라 치고 결혼했다 이혼하는 경우 진짜 많은거 암?
21:58 l 조회 4
우리엄마.. 하이닉스 3만원대에 샀다더라
21:58 l 조회 20
동생이 애견미용사 인데 다른 샵 가서 미용하면 서운할라나?
21:57 l 조회 2
대구공항 일찍타 면 빨리 출발한다는거 ㄹㅇ임
21:57 l 조회 4
오늘 저녁 ㄹㅈㄷ 돼지쇼1
21:57 l 조회 6
웃길려고 넘어지는 사람 개한심
21:57 l 조회 4
10일도 안돼서 4키로 뺀거면 적당한거임?1
21:57 l 조회 7
살 탄 거 겨울에나 돌아오려나
21:57 l 조회 3
만화/애니 나 좀 기대해도 됨?1
21:56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