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9048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
이 글은 1년 전 (2025/5/10) 게시물이에요


죄송해요, 회원에게만 공개된 글이에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즉시 가입 가능)
인스티즈 로고 로그인된 인스티즈앱으로 보기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아래글 그로네
18:46 l 조회 1
난 휴식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편이라 2
18:44 l 조회 11
태인이 공 그래도 좋앗는데1
18:44 l 조회 8
. 3
18:44 l 조회 13
6월에 못친거 생각하면 점수 더 내라 1
18:43 l 조회 6
그래도 오늘은 다같이 잘팬다 1
18:40 l 조회 57
솔직히 이팀 투수들 30
18:37 l 조회 136
요즘 진짜 심하다 8
18:36 l 조회 90
.
18:36 l 조회 55
.. 2
18:33 l 조회 118
선발투수들 휴식은 왜주는걸까?14
18:28 l 조회 276
갈수록 송구가 구려짐 9
18:23 l 조회 148
장터 7/3 3루 원정응원석 31B 4연석 양도해요!3
18:21 l 조회 32
오늘은 안되는 날인듯 11
18:20 l 조회 593
왔다 승리시그널 6
18:17 l 조회 124 l 추천 1
투구수 관리가 안되는게 좀 아쉬움
18:15 l 조회 79
실책도 실책인데 태인이 투구수 너무 많은게 더 걱정이다..2
18:14 l 조회 84
안해도 될 실점을 하네 1
18:13 l 조회 58
주자 위치 보니까 갓살은 아니였을 거 같은데 5
18:12 l 조회 72
여기서라도 굿하자 지금 라팍에 이상한 거 꼈다 13
18:12 l 조회 364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삼성
일상
이슈
연예
18: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