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17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이성 사랑방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7
공대 학석사 대기업 연구원, 5살차이 소개팅 받았고
나는 전문대 보건졸업, 대학병원에서 일 해
주변에서 더 잘생기고 재밌는 사람 만나려면 내가 잘나야 한다는데 맞는 말인 거 아는데
진짜 스킨십 못할 거 같아도 만나봐야 돼?? 내가 눈을 낮춰야되나
대표 사진
익인1
둘다 나이는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99 상대방 94 솔직히 이것도 좀 많다고 생각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봉사자도 아니고 스킨쉽도 못할거 같은데 왜 만나 그정도로 결혼이 하고싶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결혼은 똑똑히 잘 하고 싶은데 이사람이랑 결혼할 수 있을까 못할 거 같으몀 더 만나보는 게 의미가 있을까 만나다보면 바뀔까..고민이야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결혼이야 할수있겠지 전우애로 가족 꾸리면되니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좋아한다기보단 존경에 가까운 감정으로 만날수있을듯 명예욕 계층이동욕심 있는 애들은 콩깍지 씌여서 좋아하는거까지 될수도 ㅋㅋ 다만 안되는 애들은 절대 안됨 얼빠st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남자가 결혼 생각 없으면 어떡하게 너랑 막상 만나니 결혼까진 아니다 싶어서 ㅂㅂ 할수있잖아 그때 스킨쉽을 한 시간들이 억울할거 같지 않으면 연애해도되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상대방이 퇴사라도 하면 이혼 할 수도 없구 어렵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개에반데 ㅋㅋ 만나면 안될거 같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남자가 나중에 “전문대 나온 여자 만나보니 안맞는것 같다, 성장배경 비슷한 여자 만나고 싶다”고 말할 가능성도 염두에 두셈 ... 그럼 넌 봉사 해주고 끝나는거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사실 이익만 얻고 싶긴해ㅠ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결혼이란게 그게 불가함.. 대기업이 의사만큼 돈 버는거 아니잖아 자식 키우면 사교육비로 돈 어마어마하게 나감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결혼은 못할 거 같고 편의, 자랑용으로….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너 남친 얼굴보면그정도로 부럽다고 생각안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결혼도 아니고 연애 자랑용이면 더 의미없지 사라지면 어쩌려고 ㅋㅋ 거품같은거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몇달만 만나볼까 했는데 시간낭비인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너같은 여자들도 한둘이 아니니 맘가는대로 살아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인생에 정답이 없어 너의 결핍을 채워주는 사람이면 만나도 괜찮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다만 어디가서 이 속내를 말하면 비웃음은 살거같음.. 남자도 좀 불쌍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당연하지ㅜ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그리고 남의 남친 자랑 듣는거 좋아하는 사람 없어 자랑용은 의미없다..적을 만드는 행위를 할 목적으로 남친을 사귈 필요는 없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대출이라도 받으면 이자갚으려고 돈씀씀이 줄여야하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결혼이란게 서로 희생하는거지 자식 키울거란 가정하에 말할게 요즘 세상에 대기업 남자 만난다고 인생드라마틱하게 바뀌는것도 없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너가 그정도로 결혼 급하고 만날 사람이 없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결혼 엄청 급한 건 아니고 연애 2명, 2년 이상 해보고 5년 안에는 하고 싶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스펙 좀 떨어져도 만날법한 얼굴 만나는 게 낫지 않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옷 깔끔하게 입고 피부 머리 단정한 게 어렵나ㅜㅜ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결혼할거 아니면 얼굴 보고 만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 애인을 그렇게 만났었어ㅋㅋㅋ존잘에 센스있는데 자존심 세고 예민해서 헤어지자고 했어ㅠㅠ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럼 이제 얼굴+성격을..
스킨십 못할 외모랑 만나는건 정말 아닌듯 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번더 만나서 밥 먹어보고 결정하는 건 어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건 상관없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스킨십 못할것 같으면 애초에 만나면 안됨 이거 이해 못하면 아직 어린거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ㅈ 나중에 상대한테 보상심리도 생길걸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공부를 해서 좋은 대학을 간다 심정으로 스킨쉽을 해주면 보상심리 생김.. 서로 끌려서 스킨쉽 하는게 아니고, 스킨쉽이 목적을 위한 수단으로 쓰이는 관계는 정상적인 관계는 아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잉 아니..스킨십 못할 정도로의 얼굴은 ㄴ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ㅈ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막말로 돈 뜯어먹다 팽칠 거 아니면 못 만나지
스킨쉽 거부감 드는데 결혼해서 평생을 붙어있을 수밖에 없다고 생각해봐 100퍼 바람난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러 사람은 만나보고 싶은데 시작을 해볼지 안바뀔 결말인건지 판단이 안서ㅠㅠㅠ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ㄴ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니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니 싫어 거기다 전남친이 존잘이었으면 더더욱 못 만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ㄴㄴ눈은 낮추지마.... 낮춰서 시작해봤자 나중에 거슬려서 파투남 쓸데없는관계됨...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번더 만나보지도 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스킨쉽도 못할것같은 정도로 못생겼으면 굳이...? 만나야하나....? 실물이 나을수도 있으면 만나는 봐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실물 보고 온거야..ㅎ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ㅎㅎㅎ 만나지맣ㅎㅎㅎㅎㅎ 글고 스펙은 좋다가도 안좋고 안좋다가도좋아질 수 있는데 생김새(꾸밈으로 커버되는거 말고)는 평생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적어도 니눈에는 좋아 보여야지..니 눈에도 안 차는 사람 왜 만나?시간 아까움. 그렇다고 매력이 있어서 같이 있으면 행복하고 즐거운 것도 아닌 것 같은데..그냥 더 만나지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안됨...ㅠ 스킨쉽 못할정도면 진짜 안됨 ㅠ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잠깐 만나보는 건 별론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니 나는 절대 못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비슷한 조건으로 소개팅 하고 고민했었는데 결국 거절함
근데 전혀 후회 안하고 잘했다고 생각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거절을 결정한 이유는 어떻게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소개팅 많이 해봤는데 스킨십못할 거 같은 정도면 만나지 마 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착하긴해..그래도 안닌건 아닌건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퇴사는 흔히 하는데 잠깐의 스펙 보고 결혼까지 결정하는 건 아니라고 생각한단 뜻이었오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빠 개싫다
21:45 l 조회 2
다들 인생 목표가 있어?
21:45 l 조회 2
11시 반 출근 8시 반 퇴근 어때 1
21:45 l 조회 4
남자가 릴스 보내는 이유는 뭐야
21:44 l 조회 6
30 초중이면 아저씨 아줌마야?
21:44 l 조회 5
여행 싫어하는데 자꾸 여행가자는 친구한테
21:44 l 조회 5
곧 정규직전환 다가오는데 넘 고민됨ㅠㅠ
21:44 l 조회 5
헌팅해서 애프터 잡았는데 거절 방법 추천 좀..
21:44 l 조회 7
다들 어디 아파???1
21:44 l 조회 9
수능영어듣기 다 맞는수준이면 3
21:44 l 조회 11
상주일때 장례식 맞절 선택이지?
21:43 l 조회 6
어떻게 회사에 변태라고 소문났어
21:43 l 조회 19
나 약간 좋은게(?) 너무 많은데 이게 어제 처음으로 단점이라고 느꼈음...
21:43 l 조회 12
우리 부서 재밌게 굴러감
21:43 l 조회 5
나 내일 잠실신축 사는 친구 신혼집 구경간다
21:43 l 조회 7
남자들도 보는 눈 취향 엄청 다른가?1
21:43 l 조회 8
방사선사가 잘생긴 사람이 많은가봐2
21:42 l 조회 21
난 내년에 결혼해도 괜찮은데2
21:42 l 조회 12
인프피들아 너네 대체 왜이러냐?2
21:42 l 조회 17
이영애의 소화 효소 먹어본 익들아
21:41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