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 학석사 대기업 연구원, 5살차이 소개팅 받았고
나는 전문대 보건졸업, 대학병원에서 일 해
주변에서 더 잘생기고 재밌는 사람 만나려면 내가 잘나야 한다는데 맞는 말인 거 아는데
진짜 스킨십 못할 거 같아도 만나봐야 돼?? 내가 눈을 낮춰야되나
|
공대 학석사 대기업 연구원, 5살차이 소개팅 받았고 나는 전문대 보건졸업, 대학병원에서 일 해 주변에서 더 잘생기고 재밌는 사람 만나려면 내가 잘나야 한다는데 맞는 말인 거 아는데 진짜 스킨십 못할 거 같아도 만나봐야 돼?? 내가 눈을 낮춰야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