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9067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T1 일상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9
이 글은 1년 전 (2025/5/10) 게시물이에요
내야는 내야가 젤 문제인데 실책해도 ㅊ교체 안해 실실 웃기만 하고 진짜 내야 진짜 각성해라 간절한 외야 두명만 경기 하잖아
대표 사진
다노1
외야 걱정했는데 진짜 문제는 내야였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다노2
휘집이 빼고 호철이 너무 넣고 싶은데 대체 언제부터 경기 가능한 거야... 말소도 안 했지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다노3
아니 호철이 언제부터 되는데….1할 주전 언제 내릴 수 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다노3
이호준이 주루 수비 타격 3개중에 하나는 완벽해야한다며 김휘집 지금 뭐가 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다노4
1루 수비는 보는데 그럼 1루에 호철이를.넣고 3루에 도태를 넣어
1년 전
대표 사진
다노5
진심 휘집이 요즘 볼 때마다 속이 꽉 막히는 느낌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심심한 다노들 상무 경기 중계하고 있어
13:43 l 조회 10
어제는 줄줄 오늘은 쭈륵2
12:22 l 조회 66
하 근데 안울것같던 애들이 우니까 더 이상함..9
12:21 l 조회 984
비슨이 얼마나 사랑받았는지 감도 안 옴1
12:14 l 조회 69
지금 분위기에 안맞겠지만 부정글아님(프런트 얘기라 싫은 사람들은 비추천)1
12:11 l 조회 75
이호준이 너무 싫음 5
10:31 l 조회 156
생각할수록 8회말 데이비슨 타석이 너무 드라마 같아3
9:19 l 조회 184
털보 나가라니깐 왜 엄한 털보가 나가는거야
8:23 l 조회 41
돌고돌아서 걍 오늘까지 해주지4
8:03 l 조회 141
와 이거 타스포츠이긴 한데 2
3:27 l 조회 199
미안한데 나 너무 슬퍼서 한탄 좀 할게 다노들아.. 5
2:36 l 조회 253 l 추천 5
호준아 니가 나가라고2
1:55 l 조회 106
눈물이 너무 나고 화가 너무 난다
1:43 l 조회 42
다노들아 2
1:41 l 조회 61
아 나 오늘 울음 못멈춤 1
1:29 l 조회 187
하트도 스토리 올라왔다3
1:29 l 조회 341
더 좋게 보내줄 순 없었냐 싸패구단아 ㅠ
1:28 l 조회 30
다노들은 비슨이 냉정하게 봤을 때 교체해야 한다고 생각해?13
1:08 l 조회 3203
난 비슨이가 1
0:42 l 조회 115
나 사실 아직 실감이 안남1
0:35 l 조회 95


12345678910다음
NC
일상
이슈
연예
1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