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아직도 소세지눈이고… 솔직하게 지금은 너무 내 취향이 아니야.. 5년 사겨서 뭐 아니든 뭐든 정으론 사랑하는데뭔가 너무 아쉽네 내가 계속 하지말라고 지금도 이쁘다고 말렷는데..쌍커풀 원래 얇게 있던 친구고 되게 이뻐서 협찬도 많이 받고 그랬는데 약간 인스타에 좀 빠지더니 쌍수한거같아서 너무 그냥 좀 아쉽고 뭔가 그렇네
애인도 마음에 안 드는거 같은데 아직은 티는 안 내는거같아 회피하는 느낌
| 이 글은 1년 전 (2025/5/10)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아직도 소세지눈이고… 솔직하게 지금은 너무 내 취향이 아니야.. 5년 사겨서 뭐 아니든 뭐든 정으론 사랑하는데뭔가 너무 아쉽네 내가 계속 하지말라고 지금도 이쁘다고 말렷는데..쌍커풀 원래 얇게 있던 친구고 되게 이뻐서 협찬도 많이 받고 그랬는데 약간 인스타에 좀 빠지더니 쌍수한거같아서 너무 그냥 좀 아쉽고 뭔가 그렇네 애인도 마음에 안 드는거 같은데 아직은 티는 안 내는거같아 회피하는 느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