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9084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74
이 글은 1년 전 (2025/5/1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KIA

혼자는 도저희 안될꺼같은데 

지인들 갈사람도없음 ㅠㅠㅠㅠ흐어어어ㅓㅇ어

오늘 2시경기는 볼수있엇는데 못봐서 ㅠㅠㅠ하...

대표 사진
무지1
왜 혼직 재밌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혼직 도저히 못하겠어ㅠㅠ
심지어 유니폼도 없으니까 더 못하겟어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1
유니폼 사기 좀 그러면 당근에 대여도 있는 거 같던데!!! 나는 서울사는데 광주도 혼직으로 다녀왔어 올해!!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2
나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그치ㅠㅠㅠㅠㅠㅠㅠ진짜 못가서 같이다닐 직관메이트 만들고싶은데
그것도 못하고있으니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3
오늘 길가다 만난 사람이나 카페나 식당가서 옆에 앉은 사람들 얼굴 기억나나 생각해봐
다들 거의 기억도 못해 혼자 완전 괜춘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3
레인보우 머리로 염색만 안하면 다른 사람들 1도 기억 못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아직 야구는 못하겠더라고...가는길도 심시하고 가서 혼자 보고만 오는게 ㅎㅎㅎ ㅠㅠㅠ언젠가 잠실은 해보려고 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4
다른사람 신경 안쓰여!!
고척 혼자다녀왔는데 주변에 혼직꽤있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나도 이번에 고척 다녀왔는데 혼직 꽤있더랔 ㅋㅋㅋ
아니 고척이나 잠실은 도전해보겟는데 문학은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5
나 항상 혼직이야 ㅋㅋㅋㅋㅋㅋ먹을거 다먹고 체력 안조아서 빨리나오는데 아무도 뭐라할 사람 없어서조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와너무멋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5
ㅋㅋㅋㅋㅋ혼자잇다가 나스타 닮은 사람도 만낫자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앜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5
ㅋㅋㅋㅋ넘 설렛자냐 ㅋㅋㅋ 혼자가면 응지석으로 가 진짜
더 신나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6
나 혼직갈땐 유니폼 없이 주로 가는거 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응원할 때 좀 심심하긴 한데,, 나름 혼직의 편함도 있어ㅓ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호통이는 들어야겟는데 유니폼없으니까 한없이 작아지는느낌 ㅋㅋㅋ뭔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7
왜지?! 나 직관 2번째만에 혼자가서 잘 놀다왔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ㅋㅋㅋㅋㅋㅋ다들 혼직망ㅎ수앝ㅌ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8
나 유니폼 안입고가는 혼직이 짱많㉵ 주변도 유니폼 없이 오는 사람도 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ㅁㄷ처럼 나도 말하능거ㅜ좋아해섴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9
나도 절대 혼직안가긴해 난 야구보면서 말하는거 좋아해서ㅋㅋㅋㅋㅋ 한번 가봤는데 재미없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나도나도 그래서 혼자못가겟어 ㅜ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10
나 방금 4층 중앙에서도 야무지게 응원가 다 부르면서 즐기구 왔는걸(긁적) 진짜 아아아아아무도 신경 안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11
나도 여태간직관의 70프로는 혼자갓어 !! 넘좋은데! 친구델고가면 오히려 설명도해줘야하고 맞춰서움직여야되는디 선수 구경하고 사진찍거나 싸인받으러가거나할때 혼자가면 즉흥적으로 하니까 더 좋앗눙데 ₍ᵔ= •́ ˕ •̀ =ก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가여지가야지하는데 그게안댘ㅋ큐ㅠㅠㅠ
혼자가면 심심함을 못견딜꺼같아서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12
광주 한 시간 거리 사는데 혼직 좋아해ㅋㅋㅋㅋㅋㅋ먹고싶은거 하고싶은거 다 하고 경기 집중도 잘 돼!! 갈 때 올 때 에너지 소비도 덜해서 오로지 경기에만 집중하거 온닿ㅎ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13
나도 야구메이트 딱 한명인데 그 친구 주변에는 나 말고도 타팀 좋아하는 친구가 많아서 그렇게 보러가더라고🥹 같이 즐기면서 보고싶어서 혼직은 안해봤는데 댓글 보니깐 올해는 한번 도전해봐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14
응원석이면 신경 안 쓰이고 재밌어!! 혼직하는 사람들도 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15
혼직솔직히 같이보는것보다 재미없긴한데
타연고지 살아서
친구랑 못가면 걍 혼자도 감
머쓱한타임 이겨내고라도 한정적인 기횐데 보러가고싶어서…….
이젠 혼자 배달해서 우걱우걱 먹는지경에 이르렀어.. 도전 해봐꼭!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ㅜㅜㅜㅜㅜㅜㅜ할수잇겟지 도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야푸로 회시키고 혼술하는데1
18:08 l 조회 25
굿해라 굿
18:04 l 조회 32
잠실을 이겨내3
17:55 l 조회 76
이야 어제오늘 포수들 진짜
17:52 l 조회 121
데자뷔인가…
17:52 l 조회 33
와 다들 뭐해1
17:40 l 조회 168
장터 7월 1일 KIAvsSSG 경기 2연석
17:14 l 조회 36
🚪경기중이지만 무지누나들한테 자랑하러왔어😎 13
17:12 l 조회 164
써드 사랴면 화요일에 오픈런 해야하나…?!
16:47 l 조회 36
상대선발전적 8
16:20 l 조회 312
"(김)선빈이를 2번에 넣을까 생각도 했지만…" 김호령 1번-박재현 2번…KIA 라인업 변화 이유는? [오!쎈 잠실]1
16:16 l 조회 154
장터 7/4 3루 ev 4연석 🪣
16:11 l 조회 26
무지들 혹시 모령 썬데이스카 산 사람 있어!?
16:09 l 조회 29
OnAir ❤️🐯260627 기아 달글 | 감자에게 득지를 ₍ᵔ= و ˃̵ᗝ˂̵ =ᵔ₎و 🥔 위닝위닝ㅠㅠ 상성 이겨내 전적.. 808
16:08 l 조회 4807
양햄 진짜 사랑꾼이다 19
16:08 l 조회 1963
나 오늘 이 더위에 블타 나성범 유니폼 입고 옴^^4
16:06 l 조회 97
ㅡ응????5
15:57 l 조회 241
🚪... 도리인데...ʕ •̅.•̅ʔ... 10
15:52 l 조회 246
잠실에 갸빠들이 얼마나 많이 가는데 승률 2할은 너무하잔슴 3
15:51 l 조회 105
재승이 잘뛰네 ㅋㅋㅋㅋㅋㅋ4
15:36 l 조회 159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1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