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9084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이성 사랑방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74
이 글은 1년 전 (2025/5/10) 게시물이에요

혼자는 도저희 안될꺼같은데 

지인들 갈사람도없음 ㅠㅠㅠㅠ흐어어어ㅓㅇ어

오늘 2시경기는 볼수있엇는데 못봐서 ㅠㅠㅠ하...

대표 사진
무지1
왜 혼직 재밌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혼직 도저히 못하겠어ㅠㅠ
심지어 유니폼도 없으니까 더 못하겟어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1
유니폼 사기 좀 그러면 당근에 대여도 있는 거 같던데!!! 나는 서울사는데 광주도 혼직으로 다녀왔어 올해!!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2
나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그치ㅠㅠㅠㅠㅠㅠㅠ진짜 못가서 같이다닐 직관메이트 만들고싶은데
그것도 못하고있으니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3
오늘 길가다 만난 사람이나 카페나 식당가서 옆에 앉은 사람들 얼굴 기억나나 생각해봐
다들 거의 기억도 못해 혼자 완전 괜춘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3
레인보우 머리로 염색만 안하면 다른 사람들 1도 기억 못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아직 야구는 못하겠더라고...가는길도 심시하고 가서 혼자 보고만 오는게 ㅎㅎㅎ ㅠㅠㅠ언젠가 잠실은 해보려고 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4
다른사람 신경 안쓰여!!
고척 혼자다녀왔는데 주변에 혼직꽤있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나도 이번에 고척 다녀왔는데 혼직 꽤있더랔 ㅋㅋㅋ
아니 고척이나 잠실은 도전해보겟는데 문학은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5
나 항상 혼직이야 ㅋㅋㅋㅋㅋㅋ먹을거 다먹고 체력 안조아서 빨리나오는데 아무도 뭐라할 사람 없어서조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와너무멋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5
ㅋㅋㅋㅋㅋ혼자잇다가 나스타 닮은 사람도 만낫자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앜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5
ㅋㅋㅋㅋ넘 설렛자냐 ㅋㅋㅋ 혼자가면 응지석으로 가 진짜
더 신나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6
나 혼직갈땐 유니폼 없이 주로 가는거 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응원할 때 좀 심심하긴 한데,, 나름 혼직의 편함도 있어ㅓ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호통이는 들어야겟는데 유니폼없으니까 한없이 작아지는느낌 ㅋㅋㅋ뭔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7
왜지?! 나 직관 2번째만에 혼자가서 잘 놀다왔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ㅋㅋㅋㅋㅋㅋ다들 혼직망ㅎ수앝ㅌ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8
나 유니폼 안입고가는 혼직이 짱많㉵ 주변도 유니폼 없이 오는 사람도 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ㅁㄷ처럼 나도 말하능거ㅜ좋아해섴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9
나도 절대 혼직안가긴해 난 야구보면서 말하는거 좋아해서ㅋㅋㅋㅋㅋ 한번 가봤는데 재미없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나도나도 그래서 혼자못가겟어 ㅜ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10
나 방금 4층 중앙에서도 야무지게 응원가 다 부르면서 즐기구 왔는걸(긁적) 진짜 아아아아아무도 신경 안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11
나도 여태간직관의 70프로는 혼자갓어 !! 넘좋은데! 친구델고가면 오히려 설명도해줘야하고 맞춰서움직여야되는디 선수 구경하고 사진찍거나 싸인받으러가거나할때 혼자가면 즉흥적으로 하니까 더 좋앗눙데 ₍ᵔ= •́ ˕ •̀ =ก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가여지가야지하는데 그게안댘ㅋ큐ㅠㅠㅠ
혼자가면 심심함을 못견딜꺼같아서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12
광주 한 시간 거리 사는데 혼직 좋아해ㅋㅋㅋㅋㅋㅋ먹고싶은거 하고싶은거 다 하고 경기 집중도 잘 돼!! 갈 때 올 때 에너지 소비도 덜해서 오로지 경기에만 집중하거 온닿ㅎ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13
나도 야구메이트 딱 한명인데 그 친구 주변에는 나 말고도 타팀 좋아하는 친구가 많아서 그렇게 보러가더라고🥹 같이 즐기면서 보고싶어서 혼직은 안해봤는데 댓글 보니깐 올해는 한번 도전해봐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14
응원석이면 신경 안 쓰이고 재밌어!! 혼직하는 사람들도 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15
혼직솔직히 같이보는것보다 재미없긴한데
타연고지 살아서
친구랑 못가면 걍 혼자도 감
머쓱한타임 이겨내고라도 한정적인 기횐데 보러가고싶어서…….
이젠 혼자 배달해서 우걱우걱 먹는지경에 이르렀어.. 도전 해봐꼭!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ㅜㅜㅜㅜㅜㅜㅜ할수잇겟지 도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범수 잘해서 밥임티 쓰고싶다
13:56 l 조회 3
내가 달글 달리는 날마다 지네2
13:54 l 조회 9
오늘부터 이겨서 위닝 따오자 ❤️💛4
13:52 l 조회 9
"KIA 김도영 홈런왕 경쟁 신경 안 쓴다?" 사령탑의 반응은... [잠실 현장]
13:42 l 조회 37
써드나 빨간 유니폼 담 시즌에 또 나오겟지??4
13:25 l 조회 56
오늘 도나스 전원 타점 올릴듯 6
13:25 l 조회 56
어제 9회가 신났어서 그런지2
13:25 l 조회 69
써드 유니폼 마킹 추천해줄 무지...~ 4
13:19 l 조회 38
혹시 이 아이들 누구누구 자녀인지 알수있을까요??5
13:08 l 조회 145
"너무 죄송한 마음이 들어 그날 밤 이동걸 코치님께 문자로 '정말 죄송합니다. 앞으로는 이런 모습을 보이지 않겠습니다'..6
13:04 l 조회 198
오늘은 초반부터 점수내줘 9
12:45 l 조회 100
📢 달글 운영 관련해서 의견 받습니다 19
12:42 l 조회 688
와 콜라보 유니폼은 진짜 그때 사야하는구나....3
12:41 l 조회 117
장터 오늘 네이비 단석 양도받을 무지 있어? 3
12:36 l 조회 76
문제가 되는 댓글을 쓰는 사람들은 극소수긴함 5
12:36 l 조회 89
장터 7/4 (토) 1루 k5 2연석 양도합니당
12:26 l 조회 17
어제 달글이 문제야? 42
12:12 l 조회 355
난 올해 젤 좋은점 1
12:06 l 조회 56
장터 6월30일경기 중테,메디힐테이블석2연석 구합니다
11:44 l 조회 17
장터 (완료)7/4 엔씨전 1루 K9 2연석 필요한 사람! 4
11:39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1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