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은 못먹어서 친구들이랑 밥먹고 카페가고 스크린야구치고 친구집에서 놀다가 매번 새벽 4-5시에 들어옴
그게 아니고 잠깐 친구 만날땐 새벽 1-2시가 기본 귀가시간
우리는 동거중이고 나는 저시간에 들어오는게 이해가 안되는데 애인은 매일 나가노는 것도 아니고 술도 안먹는데 그걸 이해못하녜서
내가 예민한거면 이제 신경 안쓰게
| 이 글은 1년 전 (2025/5/11) 게시물이에요 |
|
술은 못먹어서 친구들이랑 밥먹고 카페가고 스크린야구치고 친구집에서 놀다가 매번 새벽 4-5시에 들어옴 그게 아니고 잠깐 친구 만날땐 새벽 1-2시가 기본 귀가시간
우리는 동거중이고 나는 저시간에 들어오는게 이해가 안되는데 애인은 매일 나가노는 것도 아니고 술도 안먹는데 그걸 이해못하녜서 내가 예민한거면 이제 신경 안쓰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