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9094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9
이 글은 1년 전 (2025/5/11) 게시물이에요
술은 못먹어서 친구들이랑 밥먹고 카페가고 스크린야구치고 친구집에서 놀다가 매번 새벽 4-5시에 들어옴
그게 아니고 잠깐 친구 만날땐 새벽 1-2시가 기본 귀가시간
우리는 동거중이고 나는 저시간에 들어오는게 이해가 안되는데 애인은 매일 나가노는 것도 아니고 술도 안먹는데 그걸 이해못하녜서
내가 예민한거면 이제 신경 안쓰게
대표 사진
둥이1
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동거 아니여도 이해안되는데 심지어 동거? 배려까지 없는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원래 옛날부터 친구들이랑 저렇게 새벽까지 논거같더라고
근데 매일 노는것도 아니고 이걸 숨막히게 이해못해주냐고 싸운적 있어서
내가 다시 말할 명분이 있을까 뭐라해야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다섯시에ㅜ들어오면 잠깨고 내 생활패턴도 깨지고 등등..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래서 헤어짐 ㅎ..절대 안고쳐지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랑 같은 상황이야? 둥은 어떻게 말해봤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진지하게 싫다고 2시전에 들어가면 언되냐함 첨엔 들어가더니 나보고 나중엔 걍 이해해라 이러길래 이해하다가 연락도점점 잘 안하길래 걍 헤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ㅎ.. 글만봐도 화난다 나는 동거 중인데 어떻게 말해야될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왜 말하는걸 어려워해! 헤어질까봐 두려워서?? 주말에 집에 같이있을때 말해봐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ㅋㅋㅋㅋㅋ 기여워 챗지피티 알겟오
아니! 이사람이랑 계속 동거하려면 내가 감당 못할 거 같은데 뭐라고 말을 꺼내야될지 어려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정어려우면 챗지피티에 말해봐바 은근 참고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전애인도 술은 안마셨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글쓴이에게
마셧..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20살이여도 이해불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9인데 원래 옛날부터 친구들이랑 저렇게 새벽까지 논거같더라고
내가 싫다고 말할 명분이 있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동거중이면 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윗댓 한번만 봐주라 어떻게 말해야될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난 이걸 로맨틱 관계에서 같이 사는 사람에 대한 예의라고 생각하는데 네가 날 그냥 룸메이트처럼 생각하는 거면 우린 안 맞는 것 같다 동거는 무르자 하는 거 외에는… 에지간히 말해서 고쳐지진 않을 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ㅎ...ㅎ 마지막줄 뼈맞은거같네 말한적 있었는데 한 번씩 노는걸 이해 못해주냐, 숨막힌다, 술 마시는것도 아닌데 이렇게 싸운 적 있어
이번이 마지막으로 말하고 싶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싫음 우리집이 안그런 분위기라 더 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주말에만? 평일에도? 일은안다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사업해서 거의 저녁 6시부터 8시까지 2시간 일하고 이후에 새벽에 들어와
평일 주말은 상관없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흠 ㅜㅜ 나도 너무 싫을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절대절대 안 고쳐져 나도 이해 못 하고 한심해보임
중요한 문제더라구 나도 스트레스 개많이 받아서 다음부턴 애초에 맞는 사람이랑 시작할거야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마지막으로 말하고싶은데 하지말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아직 더 노력하고 싶으면 말해봐야지 뭐.. 근데 고쳐질거라고 생각하진마 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29???? 좀 한심한데 내애인도 가끔 술마시느라 3-4시 집 들어가는데, 싫은티 내도 애인이 친구 손절하지않는이상 못 바꾸겠더라 환경이 그런거라 서로 이해못해 지 나름대로 이유가 있음 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헤어질때 악연으로 끝난사람있어?
4:48 l 조회 20
프로포즈 하기 전에 언질 하는 게 맞아?
4:44 l 조회 7
애인ㄴ이랑 헤어지고 싶은데 헤어지자고 말을 못하겠어… ㅋㅋㅋㅋㅌ ㅠㅠ 2
4:41 l 조회 98
연애중 데이트 비용 반반 고민 좀 들어주라.. 6
3:31 l 조회 48
생리 중에 애인한테 어떻게 히스테리 안 부려?4
3:24 l 조회 25
남자들 이 멘트는 왜 하는거야?3
3:19 l 조회 103
밥 너무 빨리 먹어서 꼴보기싫어 1
2:32 l 조회 35
이별 고민하다가 차단 풀었다 6
2:19 l 조회 70
썸남 인스타 팔로잉 이런거 하나도 안 궁금한데 2
2:13 l 조회 63
썸 어떻게 끊어내지 9
1:52 l 조회 65
전애인 인스타 안 끊는 애들 어때
1:51 l 조회 30
사랑방에 썼던 글 연어하는데 넘 재밌다
1:47 l 조회 23
대기업 붙었더니 이별 생각 세게 온다 6
1:40 l 조회 216
커피 한잔 하자는거 플러팅이야? 3
1:29 l 조회 60
얼굴 보고 헤어지는 게 예의일까?3
1:17 l 조회 83
같이 밥먹을래? 라고 보낼거야... 5
1:07 l 조회 97
이별 엮이지도 말걸 7
1:04 l 조회 105
잘사는 애인 자격지심..? 이런거 어떡해야해 9
1:03 l 조회 91
와 근데 잘생긴남자는 평범한남자들이랑 사는세계가 다르긴하더라2
1:03 l 조회 139
알아가는 단계인데 남자가 본인은 좋은 남편이 되는게 꿈이랬거든? 진지하게 받아들여야할까ㅠ 4
1:00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