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9107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93
이 글은 1년 전 (2025/5/11) 게시물이에요
신경치료 ㅈ 도 아님 (교정도 해보고 치근단 절제술도 해봄)
치과를 내 집 가듯 편안하게 갈 수 있음 
아픔에 내성생김
인간도 상어 유전자 받아야함 
치아 약하다 싶으면 워터픽 치실 가글 치간칫솔 다 하자
의외로 시골 동네 치과가 양심적임 
내 치아는 왜이러징 ㅜㅜ 할 시간에 돈을 벌어서 미래 임플란트 비용을 마련하자 or 일본 치아재생 열버
최대한 내 치아를 살리자.....! (살려주는 치과를 가야함 안되면 대학 보존과를 가야함)
음식 먹고 하루 내내 양치 안해도 충치 없던뎅? 이런 사람은 부모님께 절을 하자 
치아가 아프기 전에 병원을 갑시다......... 
6개월마다 스케일링 하면서 검진 받으러 갑시다...

이상 .... 끝......
대표 사진
익인1
과잉진료 너무 시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과잉진료다 싶으면 냅다 고민해본다 하고 뛰쳐나와야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첨에 무슨 3천만원 부르길래
치과는 돈의 단위가 다른줄 알았어
그러다가 양심적인곳이겟지 하고 다른곳 찾았는데...여기도 수술 후에 갑자기 하면서 동의받은것도 아니고 즉흥으로 했다면서 1500을 내래
..ㅋㅋㅋㅋㅋ 동의서도 안받아놓고.. 내가 그래서 1억 내라하면 내야하냐니까 되레..성질내더라...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머머머머머머멋 3천????? ㅁ ㅣ친거 아냐 혹시 해외사니 어떻게 그리나와 그리고 동의서도 안쓰고 수술 비용내라는 건 도대체 뭐임;;; 오히려 너가 따져야 하는거ㅜ아니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내말이 분명 가격같은거 처음에 이야기하고 얼마에 치료하기로 동의하고 치료시작한건데 갑자기 자꾸 비용을 늘려 무슨 150도 아니고 1500짜리 수술로 변경진행했다고 하는데 말이 되어야지 엿장수 맘도 아니고... 치과 나이들수록 무서운데 더 가기싫어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진짜 겁나 괴씸하네 고소해야하는 거 아냐 진짜 내 가족이 그런 일 당했으면 방송사에 제보했다 ;;; 어떻게 잘 해결 됐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그 뒤로 dc 없다고 그러는데 ㅋㅋㅋㅋㅋ 이것도 협박 아니냐고... 나 상대로 장사하는거 맞자나... 근데.치과는 옮기면 안된대서 가보니까 이젠.스케일링을 필수로 해야 치료를 받을 수 있대 갈수록 이상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ㄷ ㄷ ㄷ ㄷ ㄷ 나 그런 기상천외한 치과 첨바 그리고 스케일링이 왜 진료볼 때.필수임 ;;; 뭔 그런 이상한 치과가ㅜ다있어ㅠ 거기서 수술해서 못옮기는 거지?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몰라 첨부터 그랬으면 여기서 안했지 충치좀 치료해달라니.엉뚱한거 하고는 지금 겁나 심해졌구 스케일링.후에 2주 잇다가 잇몸 가라앉으면 해야한대 수술은 한사람이 잘 안다고 해서 못옮기고있어 지금 떼운거 떨어져서ㅜ가야하는데 더ㅜ심해지는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ㅇㅏ 보기만 해도 너무 스트레 받아....고생하네 진짜 뭔 이상한 원장이 치과 의원하겠다고ㅜ나서서 진짜ㅠ 나도 치아 꺄진 거 방치 했다가 더 심해졌어 얼른 떼운거라도 붙이러 가ㅠㅠㅠ 치아 넘 소중한데 과잉치과가 판을 쳐서 어떡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첨엔 안그러더니..요새 좀 이상해 원래 사람도 되게.많았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1에게
와 나도 이런 곳 가봄 충치 견적 받으러 갔는데 잇몸치료 안받으면 충치진료 확실하게 못봐준다면서 갑자기 스케일링 해버림 다음엔 치주에 마취하고 잇몸치료할거라고함 오늘 안된다하고 도망쳤는데 3일에 한번씩 치료 받으러 오라고 전화오고 문자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근관치료는 진짜 웬만한 수준 아니면 과잉진료 잘 안함... 돈안되고 시간은 많이 잡아먹고 리스크는 은근 있고 그래서... 아예 없다고는 못하겠지만 흔하지는 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그래서 난 대학병원에서 했서 근데 거의 50들었어 ㅠㅠ 다행히 잘돼서 다행이지 실패했으면 임플이였음
어차피 나중에 임플해야하긴 하는데.... 근관 치료도 생각보다 돈 많이 들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크라운이 꽤 비싸긴편이긴하지... 그래도 임플란트보다는 싸니까. 기능적으로도 훨씬 낫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충치로 고생 좀 하다보면 신경치료 고통도 감사할 때가 있음.. 끝이 있는 고통이니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흙흙 ㅠㅠㅠㅠㅠㅜ 이거 마따ㅜㅜㅜ 근데 신경치료가 치아에 사망선고 내리는 거라 진짜 난 더이상 타협 안할라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엑스레이 무조건 찍어봐 ㅠㅠ 검진만 받다가 엑스레이 찍고 충치발견해서 신경치료 피하려고 MTA치료 받았는데.. 충치 있을때도 아프지 않던 치아가 아파 죽겠어 ㅠㅠㅠ 병원에서는 나보고 잘 못 될리 없다고 그냥 신경치료를 하라고 또 몇십만원을 달라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OMG... 다른 병원에서도 함 찍어보는게 어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집 앞 작은 치과가 개 양심적임 마취도 안아프게하는거보고 고수의 향기를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ㅋㅋㅋㅋㅋㅋㅋ 연륜 무쳤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마취주사 개아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취주사는 선녀야 모든 고통에서 날 벗어나게 해주는 무친 성능의 치과계의 약손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금치과 그래서 못옮기겠어 선생님이 이제 흰머리 가득하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선생님 익인이 100살 될때까지 버텨보라고 말씀드리자 ㅜㅜ 양심치과 못 잃어 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오늘 임플란트 하구왔어 3번째 ㅎ 치아보험 필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우 곧 내 절차인걸 ?ㅎㅎ 다행히 나 치아 약한 거 엄마가 알고 임플란트 빵빵하게 보장나오는 보험 들어뒀다 ㅎㅎ 난 20댠데 익인이도 20대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웅 ㅎ난25살에 첫 임플란트했오 ㅋㅋ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히힛 나 26 곧 어금니 임플 ㅎㅎ ^^ 우리 같이 엔화 잔뜩 사두자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치아보험 추천해줄래?ㅠ 한달에 얼마 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픔내성 ㄹㅇㅋㅋㅋㅋㅋㅋ 아 치과 하도 다녀서 일주일에 한 번씩 마취 주사 맞다보니까 주사도 안아픔 이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ㅋㅋㅋㅋ 근데 일주일에 한번은 ㄹㅇ 치과가 마음의 고향된 수준이겠는 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치과 다니면 ㄹㅇ ㄹㅇ 상어 유전자 햇필요 왜 사람은 어릴 때 한 번 바뀌고 끝인가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ㅜㅜㅜ 20대 돼서도 추하게 실로 이빨 빼게 해달라고요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ㅜㅜ입천장 이런데도 마취주사 개잘맞음 마취해주면 감사합니다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맘이 딱 그맘임 ㅋㅋㅋㅋㅋ 날 이 고통에서 해방시켜준다구? 몇방이든 놓으세요임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진짜 신경치료는 뭣도 아님ㅋㅋㅋㅋㅋ 진짜 걍 아무렇지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ㅋㅋㅋㅋㅋㅋ 신경치료 네가 머 어쩔건데.....ㅠ 근데 죽지마 신경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하 중딩때 암것도 모르고 엄마따라 간 치과에서 과잉당한 거 생각하면 진짜 개슬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개엡아야 ㅜㅜㅜㅜ 내가 다 눈물나..... 치아 하나하나가 소중한데 증말 ㅜㅜㅜㅜ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하 그때 치과 한 군데라도 더 가봤어야 했는데..ㅠㅠ 중딩이 뭘 알았겠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요즘은 마취가 너무좋아서 신경치료 힘든점은 3주를 가야한다. 입벌리고있기 힘들다 이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취하니까 입천장에 나사박는 것도 그냥 오우 박나본데 수준이더라... 마취 풀리면 더 맞춰달라고 하고 싶음 그리고 입벌리기 힘든 거 개공감... 안벌려진다고요.. 입이 굳었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직장인되서 치료비 내돈내산하니까 치실시작한다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 나 올영 세일하면 치실부터 집음 ㅋㅋㅋㅋㅋ나 벌써 직장인 되고 몇백 썼음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ㅋㅋㅋㅋ역시돈을 직접내야 정신차리나봐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신경치료는 안아픈데 안쪽이면 입 벌리고 있는게 개ㅐㅐㅐ힘듦 ㅋㅋㅋ 진짜 전에 턱관절통 왔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개ㅐㅐㅐㅐ아프긴함 그날 온찜질 필수야.... 하나 사둬 너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신경치료진짜 안아파..? 나오늘치과갓는데 내가봐도 치아 어금니 절반이파인상탠데.. 담주에 마취하고 충치어디까지잇나 갈아내보고 신경치료할지말지 판단해보자하는데 처음이라 공포에떨고잇어 ㅠㅠㅠㅠ
9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안... 신경치료 아파 ㅠㅠㅠ 아픈데 하도 받으니까 그 아픈 순간이 금방 지나간다는 걸 알고 ㅈ 도 아니라 한거 ㅠㅠ 그리고 마취가 더 기분나쁜 아픔임 마취 잘 하면 신경 치료 안아팡 ~~~~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내일치과가는데공포다 아흑 ㅋ큐ㅠㅠ
9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진짜 답답하다 나이차가 10살이든 20살이든 자기 스타일이면 설레는건 당연한거야
0:20 l 조회 1
너네 두아 알아?
0:19 l 조회 1
기억력 좋은걸로도 오해살 수 있으려나
0:19 l 조회 1
다낭성 7년만에 주기 돌아왔다...ㅎㅎㅎ 행복해
0:19 l 조회 1
하닉 패닉셀하면 후회하겠지..?
0:19 l 조회 2
너 없이 살 수는 있겠지 근데 그렇게 살고싶진않아<- 이거 어케들림?
0:19 l 조회 2
간이욕조 사면 좋을까
0:18 l 조회 2
21살인데 내가 너무 별 볼일 없는 사람같아
0:18 l 조회 4
나 진짜 덤덤한편인데 나보다 더 덤덤한 남친 만남
0:18 l 조회 6
보통 여자들은 예쁘고 싶어하는 욕구가 강하지?
0:18 l 조회 7
눈썹탈색 몇주지나야
0:18 l 조회 3
솔직히 띠동갑 이상인데 스킨쉽 욕구 느낀다면 정상 아니지
0:18 l 조회 11
나 진짜 찐따라서 애기들한테도 반응 못해줌...1
0:18 l 조회 11
알바 시작하고 자격증공부하고 취준도 하면서 갓생살랴고 했는데 현실
0:17 l 조회 5
엄마가 불안통제형에 나르시스트인데 여행 같이가면 백퍼 피곤하겠지…
0:17 l 조회 4
서류 합격에 기준이 있긴 한거야........?1
0:17 l 조회 5
돈을 쓸 줄 아는 것도 중요한거같아 1
0:17 l 조회 8
이거 전형적인 꼰대 맞지?
0:17 l 조회 7
사친이랑 멀어졌는데1
0:17 l 조회 6
러브버그 진짜 방충망 어캐 뚫고 집에 들어와있냐5
0:17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