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딱 20살때 돌아가셨는데 지금도 뭐 엄마한테 자취방이나 기본적인 비용 다 받고있긴 한데.. 아빠까지 있엇으면 펑펑쓰면서 여행도 다니고 이러지 않았을까 싶음 ㅠㅠㅠ
아빠가 주소득자였어서 익숙해서 몰랏는데 요즘 체감된다
| 이 글은 1년 전 (2025/5/11) 게시물이에요 |
|
내가 딱 20살때 돌아가셨는데 지금도 뭐 엄마한테 자취방이나 기본적인 비용 다 받고있긴 한데.. 아빠까지 있엇으면 펑펑쓰면서 여행도 다니고 이러지 않았을까 싶음 ㅠㅠㅠ 아빠가 주소득자였어서 익숙해서 몰랏는데 요즘 체감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