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9178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0
이 글은 1년 전 (2025/5/1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딱 혈족들끼리만가고 며느리 사위는 안가는 분위기의 가족여행이던데 나한테 뭐 안좋을 건 없겠지? 지금 생각하기엔 오히려 좋을 거 같은데 막상 결혼하고나면 남편이 나 빼고 여행간다는 거에 서운할까?
대표 사진
둥이1
난 좋을듯
혼자만의 시간 오예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 자주의 빈도가 얼마인지는 모르겠지만 서운하다기보다 좀 짜증날 거 같은데...더군다나 애 생기고서도 횟수 안 줄면 더더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분기에 한번정도? 집안 분위기상 애 생기면 데려갈 거 같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 여행 때문에 내가 1순위가 아닌 거 같다는 생각이 들면 그 순간부터 다툼의 원인이 되지 않을까...라는 나의 생각...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께이 익인이 의견도 한번 진지하게 고려해볼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회피형인거 다 받아주고 만나본 사람 있어?
16:12 l 조회 2
오늘 애인 알바 회식인데 신경쓰인다
16:11 l 조회 4
썸붕 냈는데 미련 너무 남음
16:06 l 조회 12
70 이랑 58이랑 얼굴 차이 많이 나??2
16:05 l 조회 28
연애 자체가 좀 이상하지 않아?1
16:04 l 조회 24
직장인 둥이들아 취준생 만나는거 어때?7
16:04 l 조회 19
인기는 외모가 좀 전부이긴한거같아
16:02 l 조회 11
나한테 호감있어보여? 10
15:59 l 조회 68
남자의 마음이 궁금해~8
15:52 l 조회 58
머리로는 이해하는데 마음은 서운해15
15:50 l 조회 40
너네는 이 둘 중에 어떤 얼굴합이 더 좋음? 상대방이랑
15:49 l 조회 14
원래 알아가는 과정 이렇게 좀 예의차리고 그러냐6
15:45 l 조회 33
상황 때문에 잘 안 되는 경우도 많아?3
15:45 l 조회 37
애인이 너무 불편한데 어떡하냐1
15:41 l 조회 40
연애중 마음없으면 이런 행동 안하지?5
15:31 l 조회 65
담배 vs 술 vs 게임12
15:24 l 조회 66
나 좋다는 사람 ㄹㅇ 불도저인데1
15:23 l 조회 53
마지막에 상대가 꾾었다는게 너무 자존심 상함...
15:22 l 조회 40
어제 정병개와서 애인 전애인 염탐함 1
15:19 l 조회 39
내가 너무 예민한거야?6
15:17 l 조회 5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