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혈족들끼리만가고 며느리 사위는 안가는 분위기의 가족여행이던데 나한테 뭐 안좋을 건 없겠지? 지금 생각하기엔 오히려 좋을 거 같은데 막상 결혼하고나면 남편이 나 빼고 여행간다는 거에 서운할까?
| 이 글은 1년 전 (2025/5/11) 게시물이에요 |
|
딱 혈족들끼리만가고 며느리 사위는 안가는 분위기의 가족여행이던데 나한테 뭐 안좋을 건 없겠지? 지금 생각하기엔 오히려 좋을 거 같은데 막상 결혼하고나면 남편이 나 빼고 여행간다는 거에 서운할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