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9178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0
이 글은 1년 전 (2025/5/11) 게시물이에요
딱 혈족들끼리만가고 며느리 사위는 안가는 분위기의 가족여행이던데 나한테 뭐 안좋을 건 없겠지? 지금 생각하기엔 오히려 좋을 거 같은데 막상 결혼하고나면 남편이 나 빼고 여행간다는 거에 서운할까?
대표 사진
둥이1
난 좋을듯
혼자만의 시간 오예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 자주의 빈도가 얼마인지는 모르겠지만 서운하다기보다 좀 짜증날 거 같은데...더군다나 애 생기고서도 횟수 안 줄면 더더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분기에 한번정도? 집안 분위기상 애 생기면 데려갈 거 같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 여행 때문에 내가 1순위가 아닌 거 같다는 생각이 들면 그 순간부터 다툼의 원인이 되지 않을까...라는 나의 생각...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께이 익인이 의견도 한번 진지하게 고려해볼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금 만나는 애인 좋아하긴 하는데 2세때메 결혼하기 싫어... 115 06.22 11:5729939 0
진도 끝까지 빨리 나가도 남자가 안질려하는?? 안식는 여자 특징 뭐인 것 같아?38 06.22 13:4423204 0
미남을 애인으로 만드는 법 ㅇㄱㄹㅇ임34 06.22 22:1819913 2
곧 유부남 남익 질문 받아봐도 됨?106 06.22 21:096000 0
혹시 바람기 있는거 어떻게 고치는지 아는 사람 있어?26 06.22 22:432729 0
엣티제 남익 있어?
9:52 l 조회 2
생리 안해서 임테기 해보려는데 애인한테 말해?
9:52 l 조회 3
이 말 자주 들어본거면 본인성격 돌아볼필요 있는거 공감함?2
9:41 l 조회 21
사후피임약 먹어본사람 생리 얼마나 밀렸어?? 6
9:40 l 조회 15
애인이 어학연수가있는대 기분나쁜거 정상이지?
9:40 l 조회 10
보통 장기연애하다 연애시작하면 결혼까지 간다며... 2
9:33 l 조회 36
장거리 재회가 가능해? 4
9:31 l 조회 13
본인표출직장인 기준 이거 플러팅 같아? 7
9:26 l 조회 34
같이 조개 캐러 가자는 말 플러팅이다 vs 아니다4
9:23 l 조회 30
서양에 적응하는거 그사람들이랑 어울리려고야?2
9:22 l 조회 8
연락빈도 줄어서 슬퍼
9:20 l 조회 14
본인표출둘다 첫연애고 시간좀 갖자는데 너무 힘들어.. 어떻게 버텨야해? 😭 5
9:11 l 조회 46
나보다 조건은 부족한데 사람만 좋으면 만나볼 것 같아?7
9:10 l 조회 34
너희 동거 중인데 애인이 외박하는 거 이해 가능함?5
9:10 l 조회 29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회피형 애인 잡고왔다3
9:03 l 조회 26
얼굴 빻았는데 몸매 좋고 성격 좋은 사람8
9:02 l 조회 57
같이다니는거 쪽팔리면 못사귀겠지4
8:45 l 조회 73
사귄지 한 달이면 좋아죽을때인가2
8:41 l 조회 59
근데 진짜 부모님 얼굴 둘다 괜찮은데 조합이 망할 수도 있더라3
8:33 l 조회 46
난 직업에 귀천이없다 이게 제일 공감안가더라8
8:20 l 조회 12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9: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