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9321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9
이 글은 1년 전 (2025/5/12) 게시물이에요
ㅋㅋ 한 번도 주기가 밀린적이 없는데 ㅎ ㅎ
대표 사진
둥이1
좀 기다료바 스트레스 받아서 밀린 걸 수도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스트레스 안 받고 있었는데약간 실수 한 거 같아서 망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엄마가 꿈도 태몽같은 가 꾸고 걍 징조가 망조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뭔 꿈인데? 피임만 잘했으면 아니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예쁜 사과 먹는꿈 ㅋㅌㅌㅋㅋㅋㅋㅋㅌㅋㅋㅋㅌㅋㅋㅋ 으 으으으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32. 잘 익은 사과를 먹는 꿈
태몽으로 해석되며, 남자 아이를 얻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즉, 가족에게 좋은 소식이 있을 것이라는 의미로 볼 수 있습니다. 이는 가정에 행복과 풍요로움이 가득할 것이라는 긍정적인 징조입니다. 잘 익은 사과를 먹는 꿈은 여러분의 가족에게 기쁨과 축복이 가득할 것이라는 희망을 전해줍니다.

이런 글 본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미친거가틈
연락해서 물어봐야될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임테기해봐도 임신초인거 안나올 시기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한달 사귀고 헤어져서 별로 안 힘들 줄 알았는데
8:03 l 조회 5
아 갑자기 정병터짐
8:02 l 조회 6
익들 애인말고 다른 남자 차 얻어타기 가능?2
7:55 l 조회 15
애인이 자기 주변 사람들한테 나 소개시켜주는데 이거 나를 진지하게 생각하는거야?
7:54 l 조회 6
이런 상황이면 결국 이별엔딩인가?...
7:47 l 조회 17
애인이 과거에 가벼운 관계..?를 가지던 사람이 있던걸 알게되면 헤어져?5
7:06 l 조회 44
이별이유가1
6:59 l 조회 36
이별 괜찮다가 갑자기 확 힘드네 2
6:33 l 조회 42
너네는 애인 기분안좋아서 어깨 토닥이면서 위로해줬는데 건들지마 이러면 어떰4
6:33 l 조회 70
맨날 염탐하던
6:16 l 조회 42
이별 7년 연애가 진짜 끝이라니
5:41 l 조회 80
너네가 보기에도 내가 숨막히니?16
5:40 l 조회 240
연애를 할 수 있을까..
5:34 l 조회 20
너희 연애 많이 해보고 결혼하는걸 희망해? 아님 연애 적어도 첫 연애에 천생연분이 좋아?4
5:30 l 조회 36
잘생과 예쁨이 만나는 커플은 누가 꼬신거지1
4:36 l 조회 93
얘들아 너네도 남이 너네 좋아한다고 하면 그 사람 신경쓰임?4
4:19 l 조회 82
애인이 이렇게 행동한거 뭐때문일까...22
3:57 l 조회 159
크게 싸우고 화해했는데 상대가 식은 것 같아 1
3:56 l 조회 66
입 다물라는 말을 써?2
3:54 l 조회 30
커플티 좀 골라주라 ㅠㅠㅠㅠ 제발..3
3:29 l 조회 8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