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다 며칠동안 말 안하고 방문 닫고 나오지도 않고 말도 안걸다가 후에 기분 풀리면 그때 다시 친한 척 해? 이유도 안말해줌 보통 왜 화났는지 짐작도 안되고 회난 이유 알아서 사과해도 비웃고 넘어감 그러고 왜 화났을 때 살갑게 안구녜 원래 다들 이래? 진짜 2n년동안 이러는데 종잡을 수도 없고 미치겠어 어떻게 대처해야해?
| 이 글은 1년 전 (2025/5/13) 게시물이에요 |
|
원래 다 며칠동안 말 안하고 방문 닫고 나오지도 않고 말도 안걸다가 후에 기분 풀리면 그때 다시 친한 척 해? 이유도 안말해줌 보통 왜 화났는지 짐작도 안되고 회난 이유 알아서 사과해도 비웃고 넘어감 그러고 왜 화났을 때 살갑게 안구녜 원래 다들 이래? 진짜 2n년동안 이러는데 종잡을 수도 없고 미치겠어 어떻게 대처해야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