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이래도 썸이라고 할 수 있어?내가 블라블라블라 말했는데, 그거에 대한 답을 안하고 자기 할 말 해.....
날 무시하는걸까 아님 악의 없는 원래 성격이 이런걸까,,,
너무 답답한데..
| 이 글은 1년 전 (2025/5/13)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이래도 썸이라고 할 수 있어?내가 블라블라블라 말했는데, 그거에 대한 답을 안하고 자기 할 말 해..... 날 무시하는걸까 아님 악의 없는 원래 성격이 이런걸까,,, 너무 답답한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