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래도 썸이라고 할 수 있어?내가 블라블라블라 말했는데, 그거에 대한 답을 안하고 자기 할 말 해..... 날 무시하는걸까 아님 악의 없는 원래 성격이 이런걸까,,, 너무 답답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