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이직 준비하는데 나 원래 공부 개싫어하거든… 근데 옛날에 나 그렇게 예의없이 찬 거 분하고 넘 슬퍼서 어떻게든 나 다시보게 만들어주고싶어서 부들대면서 매일 책폄ㅋㅌㅌㅋㅋㅋ
근데 그때가서 걔가 나한테 감흥 없어도 상관없을듯 좋은 데로 이직하면 더더 좋은 사람 만나겠지~ 헉 뭐가됐든 내가 이기는 게임 이자나…? 이거 완전 개이득
| 이 글은 1년 전 (2025/5/13) 게시물이에요 |
|
지금 이직 준비하는데 나 원래 공부 개싫어하거든… 근데 옛날에 나 그렇게 예의없이 찬 거 분하고 넘 슬퍼서 어떻게든 나 다시보게 만들어주고싶어서 부들대면서 매일 책폄ㅋㅌㅌㅋㅋㅋ 근데 그때가서 걔가 나한테 감흥 없어도 상관없을듯 좋은 데로 이직하면 더더 좋은 사람 만나겠지~ 헉 뭐가됐든 내가 이기는 게임 이자나…? 이거 완전 개이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