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이네 연패 끊은거 정말 정말 축하해!!우리팀 야없날에 라온이네 달글도 함께 달리며 응원했었는데..너무 기쁘다!! 나는 라온이네랑 3층 주민인게 너무 좋아! 우리 내년에도 ₍ᵔ= o̴̶̷̥᷅ ˕ o̴̶̷̥᷅ =ᵔ₎ 꼭 3층 이웃하자!!!그리고 호야선수 첫 세이브 정말 축하해 💐ฅ₍ᵔ= ˃Ⱉ˂ =ᵔ₎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