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9453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8
이 글은 1년 전 (2025/5/14) 게시물이에요
솔직히 오늘도 작두탔다고 생각함 감독은
중타들이 작두 올라올때마다 걷어찬게 문제라면 문젠데
대표 사진
보리1
마지막에 런앤힛 제대로 걸렸으면 흐름 우리로 넘어왔지 ㅜ
만루 병살부터 해서 그냥 다 걷어찬겨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3
오늘은 사실 빠따가 굴러들어온 승리 걷어찼다고 봐도 무방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2
솔직히 감독은 이게 최대 베스트였음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3
달감독님은 못깐다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3
달감독님은 최선의 선택을 하신거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5
중타가 만루 두번 걷어차는건 화타가 와도 못살려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6
노시환 홈병살이 가장 큰 문제임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7
요새 감독,코치 작두탐 근데 작전 채은성이 못하고 노시환 홈병살..ㅎ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8
감독도 ㅅㅈㅎ 못칠거 아니까 작전건거 아니야ㅋㅋㅋ 안타보다 작전수행이 쉬운데 그걸 못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8
노시환 앞에도 무사만루 깔아서 편하게해주는데 그걸 못해 그걸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10
그냥 밥 걷어찬 중타가 잘못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11
ㄹㅇ 근데 밥상을 걷어참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12
감독탓할게 없음.. 잔루많고 무만만해도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13
런앤히트도 아니고 히트앤드런인데
아무리 배드볼히터여도 이건 쳐줘야하는거아니냐고 엉엉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14
솔직히 오늘은 감독 탓할 것도 없다.. 걍 타자들이 못함 특히 노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약속의 789회 오라 1
20:42 l 조회 11
아니 3
20:41 l 조회 49
드디어 장타인데... 1
20:38 l 조회 72
.
20:37 l 조회 46
전력분석 안했니? 3
20:33 l 조회 86
낯선 신인투수 나오기만하면 ㅋㅋ 12
20:31 l 조회 109
올해수리
20:31 l 조회 23
보리들아 이거 봐 ㅋㅋㅋㅋㅋ 귀여워
20:28 l 조회 61
우리팀 타격코치는 1
20:26 l 조회 72
근데 오늘 내야수비 2
20:21 l 조회 117
건우가 나왔으니까 우리가 이긴다
20:20 l 조회 25
이글스 붐따드려요 우우우
20:19 l 조회 17
5회 말까지 안타 1개 볼넷1번 9
20:18 l 조회 79
에르난데스 6이닝 먹는날과 못먹는날이 반반정도네 2
20:17 l 조회 80
한화이글스 진짜 착하다 1
20:17 l 조회 87
오늘 기가막히게 아다리 맞춰오긴했네 3
20:16 l 조회 55
독방 보면 다 너무하네 10
20:15 l 조회 137
인서 홈태그 보면 인서가 잘함 7
20:11 l 조회 157
윌켈은 저점은 너무 낮으면서 고점은 또 평범해서 8
20:09 l 조회 95
수비 진짜 너무하다 14
20:06 l 조회 157


12345678910다음
한화
일상
이슈
연예
2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