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9454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
이 글은 1년 전 (2025/5/14) 게시물이에요


죄송해요, 회원에게만 공개된 글이에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즉시 가입 가능)
인스티즈 로고 로그인된 인스티즈앱으로 보기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9번 할 사람이 너무 많아 3
22:08 l 조회 12
정빈이 계속 주전기회주려면2
22:04 l 조회 25
민재 ㄹㅇ 내릴 타이밍이 없었..
22:00 l 조회 19
내년에 ㄹㅇ 타코 바뀌면 좋겠어1
21:59 l 조회 30
근데 정빈이는 ㄹㅇ 다른거 같은디4
21:57 l 조회 39
원래 올시즌 찬규 경기때 득지 좋았는데
21:56 l 조회 13
민재 진짜 이대로 1군에 둬도 되는건가 9
21:55 l 조회 69
올브까지 잘 버텨보자
21:53 l 조회 4
그래도 아직 타선 고점 안 왔다고 말들하는거보면.. 3
21:51 l 조회 50
그래도 보경이 이게 저점 방어라는 사실 2
21:51 l 조회 31
문보경만큼 엘팬들한테 이쁨만 받고 자란 슨슈가 어딨다고 1
21:47 l 조회 43
아 근데 짧은 다리 강조라는건 너무 한거 아냐
21:45 l 조회 20
정빈이 사직에서 좋았는데 스타팅으로 왜 안 썻지 12
21:45 l 조회 61
창기 삼진 진심 너무 많다 10
21:44 l 조회 62
이 정도로 민심 안 좋으면 한번 잘할때도 된거 같은데
21:43 l 조회 16
찬규 정빈이 빼고 다같이 못해서 범인찾기 의미 없다고 생각함 4
21:43 l 조회 47
내일 잘해봅시다
21:42 l 조회 6
오늘 더빡치는이유 찬규가 잘해서같음4
21:40 l 조회 53
오늘 멀티출루라고 홍창기 1번 고정일거 같아 3
21:38 l 조회 52
이제 wbc탓 부상탓도 질림1
21:37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LG
일상
이슈
연예
2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