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9472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4
이 글은 1년 전 (2025/5/1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한화

노채가 중심타선이다보니까 중요한 득점기회가 자주 오는거 같던데 노를 차라리 3번에 배치하고 찬스 그래도 잘 살리는 문을 4번으로 배치해서 득점 노리는건 별론가? 노 그래도 안타는 치던데 4번타자로써 찬스때 해줘야될 장타, 한방을 못쳐서 그렇지...채는 5번이 맞는거 같고 묵플노문채 타순 별론가? 묵이가 선두로 출루하고 플 아웃되도 노 안타치고 하면 충분히 득점권에 가고 그때 문이 딱 장타나 홈런하나 날려주면 ...아닌가?
대표 사진
보리1
잘치는 애가 한번이라도 더 들어가야하는게 낫다고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2
예전에 한 번 타순 이렇게 한 적 있을 걸?? 초반 삼성전이었나?? 그 때 좋았는지 봐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3
이땐 노가 5번이었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아니나진짜 깜짝놀랬네
2:21 l 조회 10
아침에 눈 뜨고 독방 들어온 보리들 2
2:19 l 조회 23
인호 하니까 생각나네...1
2:18 l 조회 17
뭐???? 인호 결혼했어 아니 아빠 된다고????? 2
2:10 l 조회 47
미니인호가 온다고?
2:00 l 조회 24
진짜 아빠랑 똑같아
2:00 l 조회 77
아니 00이면 애기 있을만도 하지 근데
1:54 l 조회 97
축가 노시환vs문현빈 8
1:47 l 조회 100
너무 충격이라
1:47 l 조회 54
아니 인호 없는데 인호왔습니다 하면서 박수치네
1:46 l 조회 40
호모님(?) 담달 출산이신데 건강 유의하시고 2
1:46 l 조회 100
근데 올만에 인호 가까이서 보니까 1
1:45 l 조회 53
호아빠최인호게웃기네 1
1:45 l 조회 58
아니 이게 무슨소리야
1:45 l 조회 23
지금 얼타서
1:44 l 조회 16
이팁 삼천년만에 봄 1
1:44 l 조회 53
인호 아들 안 봐도 예쁠 것 같음 2
1:43 l 조회 73
근데 야선들 결혼은 비시즌 맞춰하거나 나중에하기두 해서
1:43 l 조회 42
저거 안물어봤으면 6
1:40 l 조회 123
인호가 00이라고??4
1:39 l 조회 84


12345678910다음
한화
일상
이슈
연예
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