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한화
노채가 중심타선이다보니까 중요한 득점기회가 자주 오는거 같던데 노를 차라리 3번에 배치하고 찬스 그래도 잘 살리는 문을 4번으로 배치해서 득점 노리는건 별론가? 노 그래도 안타는 치던데 4번타자로써 찬스때 해줘야될 장타, 한방을 못쳐서 그렇지...채는 5번이 맞는거 같고 묵플노문채 타순 별론가? 묵이가 선두로 출루하고 플 아웃되도 노 안타치고 하면 충분히 득점권에 가고 그때 문이 딱 장타나 홈런하나 날려주면 ...아닌가?| 이 글은 1년 전 (2025/5/1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한화 노채가 중심타선이다보니까 중요한 득점기회가 자주 오는거 같던데 노를 차라리 3번에 배치하고 찬스 그래도 잘 살리는 문을 4번으로 배치해서 득점 노리는건 별론가? 노 그래도 안타는 치던데 4번타자로써 찬스때 해줘야될 장타, 한방을 못쳐서 그렇지...채는 5번이 맞는거 같고 묵플노문채 타순 별론가? 묵이가 선두로 출루하고 플 아웃되도 노 안타치고 하면 충분히 득점권에 가고 그때 문이 딱 장타나 홈런하나 날려주면 ...아닌가?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