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9577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8
이 글은 1년 전 (2025/5/15) 게시물이에요
넘버즈인 4번 팩임
진짜 나 건성이라 왕큰 여드름보다는 좁쌀 달고 사는 스타일인데..얘는 붙이고 떼면 즉각으로 좁쌀이 사라진게 보임 그리고 자고 일어나면 더더 깨끗해져 있어 나 믿거 제발 한 번만 제발

[잡담] 새벽이니까 몰래 알려주는 좁쌀에 효과 미친 마스크팩 | 인스티즈

이만큼 사도 후회 절대 안한다 (1매도 할잉 중이긴 해)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유명한 아비브 껌딱지나 모델링팩, 수분팩, 각질제거 해도 좁쌀에는 효고ㅡ 못봤는데 얘는 진짜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듀 사본다! 일주일에 몇번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신경 쓰인다 싶을 때마다 해주는 편이야!! 진짜 즉각 효과 있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쿠낭 고마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요즘 좁쌀 폭발인건 어케알고 바로 사러 간당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말 후회 안할고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스크팩 방법 하나 소소하게 이야기 하면
무조건 떼고 나서 두르리면서 흡수를 다 시켜야 하는데 *손 무조건 씻고 하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거 좋다고 해서 샀는데 쑥? 그런거라 깜짝놀램 냄새도 이상해서 한번 쓰고 안썼는데..ㅠ 효과좋다니 다시 혹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냄새에 예민한데 그정도라고는 못느꼈어서..!!!!
근데 떼면 냄새가 남아있거나 하지 않아서 효과 버고 싶다면 다시 한 번 도전을 추천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쓰니야 셀퓨전씨 쿨링 마스크 이것도 써봣어?? 나도 본문템 좋아서 여름에 계속 썼는데 이거 알고 이걸로 갈아탐 얼굴 열감 내려가는거 이게 진짜 레전드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좁쌀도 많이 사라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좁쌀보다는 나는 붉은 여드름? 올라올때 진정 많이 됐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안써봤어!!
근데 나눈 요거 열감보다 좁쌀때문에 쓰는 거라 여름에 한 번 써볼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요기팩 자주 쓰는데 2번,3번팩도 짱조아
쓰니가 추천한것도 써봐야겟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거는 진정 좁쌀에 효과 진짜 굿
나는 1번하고 4번만 써봤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안뇽 나 너말듣고 어제 오늘 썼는데 전부터 난 좁쌀이 확 가라앉지는 않아도 피부진정된개 눈에보여.. 최근에 얼굴 확 뒤집어졋는데 열시미 쏘야겟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강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거 진짜 좋아!! 난 이거랑 메디포엘 바르면서 홈케어 하고 있는데 효과 미쳐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메디포엫은 모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피부과에서도 쓰는 재생크림인데 성분이 좋아서 같이 쓰는중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엔터 크게 치는거 진짜 한대 때리고싶네
15:31 l 조회 1
프뮤해놓면
15:31 l 조회 1
옥탑방 살아본익들아
15:31 l 조회 1
여자만 군대 안가?
15:31 l 조회 1
167/51 키로면 어떤 편이야??
15:31 l 조회 1
요즘 유행하는 이 신발 뭔가
15:31 l 조회 1
삼닉은 어떻게든 말아올리는구나...
15:31 l 조회 1
자해하고 싶은 마음에 일부러 몸에 안좋은 음식 폭식하는거 정신병이야?2
15:31 l 조회 8
아이폰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하면 용량 차..?
15:31 l 조회 2
키링에 만사천원 태우는거 어때1
15:30 l 조회 5
목포를 아시나요1
15:30 l 조회 9
얼굴이랑 피부 같은 로션이나 크림 바르는 익들아 어디거 바르니
15:30 l 조회 5
슬슬 다이어트 시작할 때가 온 것 같다
15:30 l 조회 6
스케일링 비보험으로 하면 얼마 드는지 대충 아는 익?1
15:30 l 조회 5
얘들아 피부가... 상처가 갑자기 너무 잘생기고 따가운데 뭐가 문제디 2
15:29 l 조회 5
밴드스타킹..? 반스타킹 어케 신니 다들..
15:29 l 조회 4
32살 남자 세후 월급 260만원이면 적은거야?7
15:29 l 조회 23
대구 여자같이 생겼다고 칭찬이라는데2
15:29 l 조회 20
여성스러운 사람들이 결혼하면 남편 잘못 만날 확률 높더라..3
15:29 l 조회 17
지금 돈 없다고 QQQ팔면 후회할까
15:29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