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9599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1
이 글은 1년 전 (2025/5/1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염탐 아예 안 한지 2달 넘었어
그동안 억지로 안 본 것도 잊지만 딱히 염탐 하고 싶다는 생각도 안 했어
근데 이상하게 요새 염탐하고 싶다는 생각이 막 나…
볼까 말까….
참고로 전애인은 새애인 있어
대표 사진
둥이1
보는게 죄인가 뭐 궁금하면 그냥 봐 왜 죄책감가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죄책감 때문이 아니라 괜히 봤다가 내가 기분이 안 좋아질까봐…. 혹시 설마 이별한지 얼마 안 된 상태로 될까봐 겁나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헉 그런 심리면 당연 안봐야지 아예 차단하고 인스타 계정 새로파던가 아무튼 쓰니가 못보도록 조치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사실 카톡도 차단 했고 인스타는 계정도 없는데 그냥 아이디 검색해서 들어가서 보고싶어 ㅋㅋㅋㅋ ㅠㅠ 새애인 인스타 아이디도 알 거든……. 안 보는게 좋겠지…. 근데 또 궁금하고 요새 매일 생각나서… 보면 더 생각나겠지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굳이 ㄴㄴ 새애인 있는데 보면 현타올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보다보면 슬픈것도 무뎌져서 난 이제 걍 재미로 봄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자주 보면 더 자주 생각나지 않아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새애인있음 당연히 기분 안좋겠지 걍 잊고살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생각 아예 안 하고 싶다 …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 이것도 맞아 2달 동안 참았는데 … 보면 더 생각나겠지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한 번 보면 또 계쏙 보게 된다.. 지금까지 안봤던거 와르르 무너짐ㅠ 새애인도 있으면 안보는거 추천... 절대 보지마.. 미련 아예 없어도 맘 싱숭생숭해짐.. 그러고나서 금방 회복되면 좋겠지만 또 보게 돼 백퍼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럼 앞으로 쭉 계속 참을까 ?? 두 달 아예 안 봤으니 앞으로 두 달도 아예 보지 말까?? 언젠가는 생각도 안 나고 염탐하고 싶다는 생각 안 드는 날이 오겠지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ㅇ응응 나도 매일 보다가 안보기 시작하고 이제 7개월째네 ㅋㅋㅋㅋㅋ 사실 지금도 한번씩 보고싶다 생각드는데 보묜 무너질것같아서 꾹참아..ㅠㅠ 어차피 끝인데 본다고 해서 미래가 달라지는것도 아니고 그 고통과 아픔과 추억과 미련은 내가 고스란히 또 받게 되는거라.. 좋은게 진자 아예없어 ㅠ 나는 그자식이랑 다시 사귀고 싶은것도 아니고 오히려 한대 때리러 가고 싶은 마음뿐인데도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와 나랑 비슷한 마음이다 나도 사귀고 싶은 거는 아니야… 그런데 나 헤어진지 벌써 5개월인데 매일 생각나….. 혹시 둥이도 매일 생각 나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응응 나 매일 생각나 ㅋㅋㅋㅋ 보고싶은건 아닌데 매일 떠오름.. 솔직히 계속 떠올ㄹ ㅋㅋㅋㅋㅋ근데 나 원래 항상 남친이랑 헤어지면 새로운 사람 만나기 전까지 이래서 ㅋㅋ큐ㅠㅠ 지금은 공부중이라 누구 만날수도 없어서 더그런듯..ㅎ 난 9개월째인데 이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두 달 참았고 새애인 있으면 안보는게 나을 듯 나도 괜찮은것 같았다가 괜히 찾아보고 마음이 뒤숭숭해지고 그러더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이 과거에 가벼운 관계..?를 가지던 사람이 있던걸 알게되면 헤어져?
7:06 l 조회 5
이별이유가1
6:59 l 조회 10
이별 괜찮다가 갑자기 확 힘드네 1
6:33 l 조회 25
너네는 애인 기분안좋아서 어깨 토닥이면서 위로해줬는데 건들지마 이러면 어떰4
6:33 l 조회 37
맨날 염탐하던
6:16 l 조회 29
이별 7년 연애가 진짜 끝이라니
5:41 l 조회 51
너네가 보기에도 내가 숨막히니?16
5:40 l 조회 186
연애를 할 수 있을까..
5:34 l 조회 13
너희 연애 많이 해보고 결혼하는걸 희망해? 아님 연애 적어도 첫 연애에 천생연분이 좋아?2
5:30 l 조회 22
잘생과 예쁨이 만나는 커플은 누가 꼬신거지1
4:36 l 조회 69
얘들아 너네도 남이 너네 좋아한다고 하면 그 사람 신경쓰임?4
4:19 l 조회 66
애인이 이렇게 행동한거 뭐때문일까...21
3:57 l 조회 130
크게 싸우고 화해했는데 상대가 식은 것 같아 1
3:56 l 조회 54
입 다물라는 말을 써?2
3:54 l 조회 25
커플티 좀 골라주라 ㅠㅠㅠㅠ 제발..3
3:29 l 조회 66
결혼 가능성 어때보여? 남자쪽이 대학을 26살까지 다니면4
2:57 l 조회 74
그냥 포기하기로 함 2
2:47 l 조회 56
181.6 77 인데 어떤거 같아?3
2:47 l 조회 51
연애하면 더 불안정병되는 사람 잇어ㅠ?10
2:39 l 조회 105
진짜 불안형 때문에 회피형 생기는 게 맞는듯
2:24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