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9599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89
이 글은 1년 전 (2025/5/1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정보/소식] 울산 문수야구장, 프로야구 주말 경기 무료 셔틀버스 운행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신판1
우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그... 의문이 하나 있다면 엔씨 팬들은 홈경기가 옮겨 간 거니까 아무래도 창원에서 가는 사람이 더 많을 것 같은데 거점은 그냥 울산 사람들 편한 곳들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ㄹㅇ 시외버스터미널 삼산에 있는디 아쉽구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그건 어쩔 수 없는 고지!! 문수구장이 울산 내에서도 교통이 안 좋다고 알고 있는데 그거 해결해주려는 듯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그건 아니야 울산 교통 전체가 괴상해서 그렇지 문수가 특별히 더 불편한 건 아닌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울산시에서 운영하니까 당연히 울산시민 편의가 우선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울산 사람인데 문수에서 롯데 경기 때도 안 한 거라 엔씨 팬들 편의를 봐준다고 생각했고, 보통 문수까지 교통 불편하다고 할 때 제일 많이 하는 말이 울산역에서 너무 멀다는 거였는데 저건 그냥 시내에 셔틀 운행하는 거라 시에서 생색내는 걸로 보여서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1
롯데경기는 1년이 몇경기 안되는데 엔씨는 이제 오래 써야되니까 그렇겠지 저거라도 해주는게 어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경기 회수를 언급하자는 게 아니라
롯데 경기에는 안 했던 서비스 다 = 원래 하던 서비스가 아니다 = 엔씨팬을 위해 새로 시작한 서비스다
그럼 이용할 엔씨팬이 편해야 하는 서비스여야 하는데 울산 시민 엔씨 팬은 자차, 시내버스 다 익숙하잖아 그럼 굳이 새로 시작하는 만큼 외지에서 오는 엔씨 팬이 편해야하지 않나? 근데 거점이 울주군청, 옥동, 유곡동이라는데 막말로 옥동은 걸어서도 문수까지 가 내가 해봤거든. 구장까지 직선거리라 버스도 당연히 있고.
보통 문수까지 교통이 불편하다 하는 건, 타지에서 오는 사람들이 시외버스, 기차를 이용하니까 하는 말인데 저 셔틀 버스에 기차역 노선 없고, 버스터미널도 없어. 물론 신복에서 시내버스 타는 방법도 있다지만 저 노선에 삼산이 없잖아. 삼산에서 옥동 가는 차편이면 그냥 그거 그대로 타고 문수 갈 수 있음.
그래서 실효성 없어보여서 하는 말이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1
2에게
울산시 입장에서는 꼭 엔씨팬을 위해서 하는게 아니니까 다 틀렸지. 울산시 입장에서 봐바. 버스터미널 울산역 등 다른 지역에서 오는 사람들 좋지만 사실상 울산 사람들이 경기 많이 보러가고 소비해서 지역경제가 사는게 더 중요하지 저건 다른 지역 사람을 위한게 아니라 울산사람을 위한 거라는 거...그리고 울산사람들 자차 많이 쓰지만 문수쪽 주차공간 넉넉하지 않고 대중교통 있지만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면 야구보러 가는 사람이 더 늘지 않겠음? 옥동 울주군저쪽이 인구가 제일 많으니까 저기 운행하는 거고 옥동이 아무리 가까워도 걸어서 가면 30분은 족히 걸리는데 야구보러 가면서 먹을거, 마실거 잔뜩사서 즐기러 가는데 누가 바리바리 싸들고 걸어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11에게
의견에 옳고 그름이 어디있는데ㅋㅋㅋㅋ 기왕 시작하는 서비스이니까 거점 위치가 아쉽다는 게 틀린 거임? 내가 이걸 왜 너랑 싸우듯이 이야기 해야하는지 모르겠는데 타지에서 오는 사람이 편한 거점이 좋지 않냐, 지금 거점도 애매하다. 이건 그냥 내 의견이잖아 울산 경제가 어쩌고까지 하면서 틀렸다고 할 거면 그래요 니 말이 맞아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1
2에게
왜 급발진ㅋㅋㅋㅋ실효성이 없다길래 실효성 있다 얘기하는 건데 ㅋㅋㅋㅋㅋ 운행하는 코스를 봤을때 울산시 타켓팅은 울산시민인데 넌 창원 시민이라며 그건 틀렸다고보는 거지ㅋㅋ 다른게 틀렸대?(거점이 애매하다) 타지 사람도 편하면 좋겠지 근데 뭐 돈이 땅파면 나옴? 애매하다면 애매할 수 있지만 하는거에 감사해야지 참고로 네 의견에 나도 내 의견 말한거임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0
엔씨 입장에선 울산지역 사람들이 오면 그게 더 이득이니까! 안해주는것보다야 백번 나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ㅇㄷ 0보다야 낫다지만 의미 없어 보여서 그랬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4
내 개인적인 생각은 야구팬 아닌 울산사람들이 야구직관경험하라고 하는 것 같아
울산엔 축구랑 농구 좋아하는 사람이 훨씬 많아서
물론 창원에서 가는 팬들 입장에선 아쉬울만 함.. 삼산이랑 신복 셔틀도 있으변 좋을텐데 쩝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6
울산이나 야구장에서 그런 적 없다 그래서 거긴 잘 모르겟는데 보통 사람 많이 오는 박람회나 콘서트 할 때 인근 지하철역이나 버스역에서 행사장까지만 가는 셔틀 운행해줘 그런 거인듯 안그러면 급행 하나 타려고 줄서서 30분~1시간 이상 기다리는 것도 봄 직행 버스 있어도 저거 생각보다 있고 없고 영향 커 모든 사람들이 다 버스타고 오는게 아니니깐 저게 보통 택하는 방법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우와 가장 큰 문제가 교통이었는데 일 잘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오 굿굿 지역 사람들도 한번씩 보러가고 하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오 진짜 제대로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우아 조타조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울산시 쵝오 !!!!!!!!! 🩵🩵🩵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2
저기 애초에 출퇴근시간에 엄청 막히는 곳이라 셔틀 해주면 덕 막히긴 하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3
창원 엔씨 팬보다는 울산 엔씨 팬을 좀 더 사로잡기로 노력한 느낌 근데 돈벌려면 그게 맞긴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5
울산현대 경기 있을 때 해 주는 노선이랑 같다던데. 울산시는 자기들 하던 대로 하는 거 같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광주가서 창억떡 가는 파니들아
13:57 l 조회 2
베어스티비 올스타 비하인드 몰아서 보는데
13:53 l 조회 15
고척 일예 이 화면에서 새고 해야돼?
13:51 l 조회 20
동글이 귀여워 1
13:48 l 조회 29
ㄹㅇ 심각하다는 김하성 올해 성적.....4
13:44 l 조회 186
난 삼 승요인디 3
13:40 l 조회 61 l 추천 1
수비가 성장하는게 쉬울까 타격이 성장하는게 쉬울까 13
13:34 l 조회 146
아 티빙 슈퍼매치 쇼츠 거를 타선이 없네
13:20 l 조회 91
난 쓱 승요야 1
13:09 l 조회 73
사직 평일 경기 마치면 택시 잡기 어려워??2
13:02 l 조회 98
큰일났다 3
12:41 l 조회 286
한 선수 마킹으로만 유니폼 계속 사면 좀 그른가....?23
12:38 l 조회 374
나 타팀팬인데 킅 승요다 12
12:36 l 조회 167
아닠ㅋㅋ 수의사가 분석하는 마스코트 영상이 있네
12:34 l 조회 141
비더레 10번 성공 진짜 어려운거네.....
12:32 l 조회 33
?
12:32 l 조회 180
잠실 익사이팅존 걍 팅커벨 소굴이겠지8
12:20 l 조회 140
갈맥들 도리들 서로 민재선수 민석선수 보내줘서 고맙다고 하는거 왤케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28
12:19 l 조회 372
트위터에서 nc팬들이 데이비슨 보고3
12:16 l 조회 328 l 추천 1
김하성 수비는 여전하네1
12:15 l 조회 164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