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식은 다 먹는디 습식만 남겨....... 내가 질리지 말라고 한박스 12캔짜리 맛별로 돌려먹이는데 예전엔 잘 먹어서 또 샀더니 안 먹네............. 이거 걍 자기 입맛 변해서 안 먹는거겟지....?
후..... 너 예전엔 생선 잘 안 먹고 닭만 먹었자나 ㅜㅜㅜㅠㅠ 왜 요샌 또 반대야 ㅠㅜ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5/5/16) 게시물이에요 |
|
건식은 다 먹는디 습식만 남겨....... 내가 질리지 말라고 한박스 12캔짜리 맛별로 돌려먹이는데 예전엔 잘 먹어서 또 샀더니 안 먹네............. 이거 걍 자기 입맛 변해서 안 먹는거겟지....? 후..... 너 예전엔 생선 잘 안 먹고 닭만 먹었자나 ㅜㅜㅜㅠㅠ 왜 요샌 또 반대야 ㅠㅜ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