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이 웃기긴한데 아사이베리없는 아사이볼은 안될까? 집에서 만들어먹으려하는데 아사이베리분말이 생각보다 비싸고 레시피보니까 얼마 안 들어가더라고.. 빼면 그 맛이 안 날까? 아사이볼이랑 아사이베리 둘 다 안 먹어봐서 모르겠네
| 이 글은 1년 전 (2025/5/16) 게시물이에요 |
|
질문이 웃기긴한데 아사이베리없는 아사이볼은 안될까? 집에서 만들어먹으려하는데 아사이베리분말이 생각보다 비싸고 레시피보니까 얼마 안 들어가더라고.. 빼면 그 맛이 안 날까? 아사이볼이랑 아사이베리 둘 다 안 먹어봐서 모르겠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