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수 먹으러 간다 하면, 저 밀가루 안 먹을 거라 혼자 먹을게요! 하면서 빠지고 분식 먹으러 간다 하면 혼자 도시락 먹음
그때 팀원분들이 다 오래 봐서 편하기도 하고 다들 쿨하셔서 개의치 않아함 + 나도 연차 꽤 돼서 남 눈치 덜 봐서 그럴 수 있었던 듯?
신규였으면 그렇게 못 했을 거 같다 ㅋ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5/16) 게시물이에요 |
|
국수 먹으러 간다 하면, 저 밀가루 안 먹을 거라 혼자 먹을게요! 하면서 빠지고 분식 먹으러 간다 하면 혼자 도시락 먹음 그때 팀원분들이 다 오래 봐서 편하기도 하고 다들 쿨하셔서 개의치 않아함 + 나도 연차 꽤 돼서 남 눈치 덜 봐서 그럴 수 있었던 듯? 신규였으면 그렇게 못 했을 거 같다 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