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120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41

[잡담] 원빈이 장발했구나 | 인스티즈

[잡담] 원빈이 장발했구나 | 인스티즈

머리 신기한데 진짜 얼굴이 이겼다

대표 사진
익인1
항상 얼굴이 이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첫짤 너무 좋다 영통은 너무 흐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 컴백때 좋은 머리는 못보는걸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타팬이지만 짦머에 웨이브 준 머리가 레전드긴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 분명 짦머였던거같은데 붙인건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붙인 거 같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좋은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건 얼굴이 이긴게 아니라 데뷔초 원빈 좋아하면 난리날 모습아냐? 다들 탐라 개흥분했는데 ㅋㅋㅋㅋㅋ
방금찍은거면 아래 머리는 급하게 붙이고 윗모습으로 다듬은건가? 미친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데뷔초 헤어랑 너무 다른데 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 탐라는 지금 럽119 원빈 돌아왔다고 다들 예쁘다고 난리여서ㅋㅋㅋ
좋은 반응도 있으니까 좋아하는 팬들도 이해해줬음 좋겠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 나도 데뷔초랑 다르다는 말 하나 한거고 다른말 안했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걍 졸라 예쁜데...? 타팬임ㅋ 걍 얼굴이 이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장발 너무 좋아🧡 밑에 사진에서 붙임머리 더 붙이면 예쁠 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위버스 댓글 여성화대박이다 와.. 난 모르겠다 이제 그냥 양지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그걸 왜 내글에 댓글달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여성화가 아니라 중국팬들 원래 그래 오바하지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솔직히 저런 헤어 누가 소화하냐… 원빈 이목구비가 살리긴 했지만 그래도 짧머가 잘생겼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생장발파로서 좋아서 소리지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찐장발 한 번쯤은 다시 보고 싶었던 입장에선 어떻게 다듬을지 기대되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원빈이 말대로 좀 자르면 다듬어서 좀 나을듯 무튼 이미 한거 잘 스타일링해주길 바랄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1은 이쁜데 2는 뭔가 이상함 같은 머리 맞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얼굴이 이긴 헤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진짜예뿌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첫번재 너무 좋다 저거 어디에서 나온거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위버스에 원빈이가 올려줬엉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외 좋다 저 스타일로 활동도 해줬으면 둘 다 뭔가 남자!!느낌이 빡 오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원빈은 헤어스타일 다 잘어울린다.. 개취로 긴기장도 중간기장도 잘어울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솔직히 사진상으로는헤어는별로다 얼굴잘생겨서다행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와 진심 얼굴 대박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첫번째 사진 진짜 러브119때 사진같음 안믿긴다 와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키작은데 인스파 의탠딩 5열 ㄱㅊ을까..?
23:54 l 조회 1
누가 병크쳤어??
23:54 l 조회 1
OnAir 근데 유경이랑 저렇게까지 교류했는데 아직도 규리에 대한 미련이 있다는 거는 걍 규리에 대한 마음이 더 커보임
23:53 l 조회 1
우열 심리 궁금하다…아직도 와리가리중?
23:53 l 조회 1
프리큐어도 재밌는데
23:53 l 조회 1
방지민 지우 어케아는사이야??
23:52 l 조회 10
티베 해외판매도 같이 설정하면1
23:52 l 조회 12
내최애 포카 비싼거 많은데
23:52 l 조회 4
얘들아 나 정신병이야?2
23:52 l 조회 18
큰방에서 주어없이 빌드업하는거면 딱봐도 거긴데3
23:52 l 조회 121
OnAir 우유경일거 아는데도
23:52 l 조회 15
OnAir 따지자면 강릉이 정리데인거 같긴한데2
23:52 l 조회 25
OnAir 우열도 참 ㅋㅋ
23:52 l 조회 18
OnAir 근데 뭐 논란땜에 더 안좋게보이는거지
23:52 l 조회 16
은석이 눈 앞머리 진짜 예술이다1
23:51 l 조회 26
오래 시간 투자한 문제는 다 틀리고 한번 읽고 시간 없어서 바로 답 고른 문제는 맞네
23:51 l 조회 6
시계에서 예상가는 사람 있어서8
23:51 l 조회 102
OnAir 그냥 유경아기 안아주고싶어 …
23:51 l 조회 11
탕수육 땡긴다
23:51 l 조회 4
리센느 어떻게 엮어도 존맛이다 여돌페스 뷔페같음 2
23:51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52